달라스 한인골프협 이용우 회장 무료 초청골프 개최
2003-12-12 (금)
달라스 한인 골프협회 이용우 신임회장은 달라스 한인 골퍼 사상 처음으로 협회 웹사이트(www.dallaskoreangolf.com)를 개설하고 달라스 포트워스 한인 골퍼들의 저변확대를 위해 오는 25일 11시 코요테 리지 골프클럽에서 샷건 초청골프대회를 개최한다.
2일 영동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요청한 이용우 골프협회장은 최도환 사무총장, 전병찬 재무이사 등과 함께한 자리에서 이 같이 밝히고 초청골프대회의 그린피와 점심은 무료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용우회장의 야심찬 2004년도 포부는 한인골퍼들의 권익신장과 편의 도모, 회원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한인타운 인근의 골프장과 협조, 주말 일정한 시간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라운딩할 수 있도록 하는 고정 티 타임을 확보하고 새해 2월, 4월, 6월, 8월, 11월 등 격월제 월례경기를 가질 계획이며 9월에는 텍사스 오픈대회를 유치할 계획이다.
특히 조직표, 운영계획, 일정 등을 보다 빠르고 정확히 공지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한다. 오는 25일 갖는 회장 초청골프 시상식은 남강식당에서 가지며 시상범위는 통상 시상하는 상이 아니라 한인골퍼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이색적인 졸타상, 단타상, 잠수상,오비상, 최 다타상 등이 시상될 예정이다.
한편 한인골프협회 회원들이 불편 없이 골프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고정 티 타임
은 코요테 골프클럽에 12시부터 4개 티 타임을 확보, 내년부터 자유스럽게 운용할 예정이나 티 타임을 사용할 골퍼들 자격에 대해서는 회원증이나 쿠폰발행 등을 구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