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뷰티 세일즈미팅 개최
2003-10-31 (금) 12:00:00
뷰티비지니스업계의 발전과 화합을 목적으로 매년 주최하는 벤스 뷰티 서플라이(대표 임병주) 세일즈 미팅 행사가 지난 25, 26일 양일간 옴니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150여개 제조업체 및 350여개 소매업체가 가발, 미용기기, 헤어케어, 스타일, 케미컬, 신발 등 잡화류의 다양한 품목으로 참가했다. 또한 전날 25일에는 제조업체와 도소매업체 관계자를 초빙, 친교와 정보 교환 등 환영전야제를 가졌다. 26일 본 행사에는 수많은 소매업 관계자들이 각 부스를 둘러보며 필요한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등 분주한 발걸음이 계속 됐다. 특히 흑인 지역 뷰티 서플라이에서 뷰티 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구매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벤스측은 “이번 가을 세일즈미팅은 벤더들의 다양한 제품 전시와 함께 참가한 고객들에게 제품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동기를 창출하기 위해 전시장의 구성을 새롭게 했다”고 밝히고 “지속적으로 이런 행사를 통해 고객과 도, 소매업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뷰티업계의 지속적 활로모색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벤스측은 자동차와 김치냉장고, TV, DVD 등 많은 경품을 내걸고 행사 중간 중간에 추첨을 통해 참석한 고객들에게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