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굴라 컨설팅 오픈하우스
2003-10-08 (수) 12:00:00
항공종사자가 되기 위한 방법과 항공 유학 업무를 컨설팅하는 아굴라 휴스턴 컨설팅이 지난 21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휴스턴 하비공항에서 오픈 하우스를 개최했다.
이날 오픈 하우스에는 많은 동포들이 찾아 직접 경비행기 조종석에 앉아 계기판을 살펴보고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나타냈다.
아굴라 휴스턴 컨설팅 대표 김종복씨는 “아직 항공분야가 일반인들에게 생소하지만 이런 기회를 통해 좀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픈 하우스를 준비했다”며 많은 동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현재 아굴라 컨설팅은 항공 유학 업무로 항공조종, 정비, 관제, 전자, 경영 대학 소개와 에어 투어로 휴스턴 하비공항에서 30분, 1시간씩 비행 투어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취미 생활로 자가용 조종사에 관심있는 분과 직업으로 상업용 조종사를 꿈꾸는 분들에게 비행 교육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아굴라 휴스턴 컨설팅의 장점은 2년제 항공 대학 입학후 16개월에서 2년 기간동안 상업용 면장 취득 후 혹은 졸업 후 4년제 항공 대학으로 편입,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는 것. 노력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기업, 꿈꾸는 분들을 올바르게 인도하는 기업, 가난한 분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는 기업, 신뢰를 아는 분들을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그리고 정상의 자리에서 내려와 섬김을 실천하는 기업이란 설립 이념을 가지고 회사를 운영하는 김종복씨는 “미국 현지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도착 후 새롭게 시작하는 학교 생활 및 미국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함께 할 수 있으며 현지 항공 종사자들과 유학생들과의 취업 정보 및 미국 현지의 생생한 항공 정보를 제공한다”며 자신 있게 말했다.
문의: (713)649-8422, (832)515-475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