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틀란타 한인타운 지도’ 무료배포

2003-09-24 (수) 12:00:00
크게 작게

▶ 본보 제작, 한인 업소 한눈에… 골프코스·관광명소도

HSPACE=5

미 전국에서 유입되는 인구로 아틀란타 한인사회가 급격히 팽창한 가운데 기존의 한인은 물론 신규 유입자들에게 나침판 역할을 하게될 한인타운 지도(사진·한국일보 동남부 제작)가 마침내 각 업소를 중심으로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한인타운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모든 한인업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아틀란타 한인타운 지도’는 휴대하기 간편한 포켓 사이즈로, 뷰포드를 중심으로 한 한인타운을 비롯 지미카터 일대와 새로운 샤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귀넷몰·둘루스 일대를 담고 있으며, 메트로 아틀란타 관광명소와 골프코스, 하이웨이를 중심으로 한 각종 로컬도로를 총망라해 명실상부한 한인타운 안내자로 손색없이 꾸며졌다.

특별히 본보가 매년 발행해 역시 무료 배포하고 있는 ‘한인업소록’과 병행해서 사용할 경우 타운의 모든 업소나 메트로 아틀란타 명소 및 골프코스를 구석구석 찾아 다니는데 아무런 불편이 없을뿐 아니라 한인들의 비즈니스 안목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본보가 한인들의 각종 길잡이 역할을 하게될 ‘아틀란타 한인타운지도’를 완성, 한인사회가 좀 더 가깝게 느껴지고 원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므로써 타운 비즈니스에도 한층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