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우리업소 자랑/ 넌 짜장 난 짬뽕

2014-06-11 (수)
크게 작게

▶ 저렴하고 다양한 디너메뉴 마련

“저렴한 런치 메뉴를 저녁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동안 4가지 메뉴를 9달러99센트에 제공해 인기를 끌었던 베이사이드의 중화요리 전문점 ‘넌 짜장 난 짬뽕’이 디너세트를 마련했다. 디너세트는 런치세트와 마찬가지로 4가지 메뉴로 구성되며 군만두와 샐러드를 기본으로 탕수육, 짜장면, 볶음밥, 깐풍기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1달러99센트이며 월~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키 이 사장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런치메뉴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지난달부터 디너메뉴로 연장했다”며 “벌써부터 디너메뉴가 입소문이 나면서 찾는 저녁 손님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2인용 메뉴인 패밀리 세트는 커플과 친구, 가족들에게 인기다. 탕수육, 짜장면, 볶음밥, 만두, 샐러드 등 5가지 메뉴를 17달러99센트에 맛볼 수 있다.


넌 짜장 난 짬뽕은 주요 식재료를 100% 한국산을 사용해 깔끔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이 곳의 별미인 굴 짬뽕의 경우 통영산 굴을 수입해 쓰고 있다. 짬뽕 국물에 들어가는 고춧가루 역시 100% 한국산을 고집, 강하고 짠맛 없이 부드럽게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짬뽕에 넣는 새우와 조개, 오징어 등 각종 해물을 아낌없이 넣어 손님들이 풍부한 양에 놀란다고. 일반적으로 감자가루로 튀기는 탕수육과 달리 찹쌀가루로 만든 찹쌀 탕수육은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질감에 최근 가장 잘 나가는 메뉴다.

여름을 겨냥해 내놓은 칡냉면과 메밀냉면은 배를 비롯한 6~7가지 과일즙을 넣어 직접 뽑은 육수를 사용해 시원하면서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노래방 시설이 갖춰진 단체룸은 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생일이나 단체 회식 장소로 적합하다.

영업시간은 주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문의: 718-225-1210 ▲주소: 210-07 Northern Blvd. Bayside NY <김소영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