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국 3대 보험사 파머스

2012-09-13 (목)
작게 크게

▶ 개인, 사업체, 자동차, 생명 등 종합 보험서비스

▶ 명 한 파머스 종합보험

1928년 설립된 이후 미국 3대 보험회사 중 하나로 유명한 파머스 보험(Farmers Insurance Group)은 집, 자동차, 사업체, 종업원 상해, 생명보험 등과 은퇴연금, 401(K), 자녀 학자금 플랜 등 보험 전반을 취급하며 최상의 커버리지와 24시간 가동하는 신속한 클레임 서비스는 업계 최고로 정평이 나 있다.

우수 운전자, 우수학생, 전문직 종사자, 하이브리드 차종, 2대 이상 할인 등 많은 혜택이 있으며, 파머스 보험에 집, 생명, 사업체보험 등을 함께 가입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스테이트팜이나 올스테이트 보험과는 달리 파머스보험은 각종 사업체, 식당, 아파트, 상가, 호텔/모텔, 콘도 HOA, 교회, 종업원 상해보험 등 각종 커머셜 보험을 취급하며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저렴한 보험료로 제공한다. 특히 파머스 보험만의 ‘Loss Control Program’은 본사의 전문가가 직접 사업장을 방문하여 비지니즈 운영에 도움이 되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에나팍 중심지인 비치 길과 오렌지토프 애비뉴의 남서쪽(데니스식당 몰) 코너에 위치한 ‘명 한 파머스 종합보험’(사진)은 12년 동안 한결 같이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세리토스에서의 10년을 포함하여 지난 22년을 한 회사, 한 업종에 종사하며 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직원 모두가 15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베테런이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그 외에 개인과 그룹 건강보험 및 시니어 메디케어 보험도 취급하며, 특히 메디케어 가입자가 보험료 없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메디케어 우대보험(Medicare Advantage Plan), 처방약 프로그램 및 메디케어 보충보험도 취급하고 있다.

65세가 되어 처음으로 메디케어 카드를 새로 받은 사람은 바로 보험 가입이 가능하고, 현재 다른 플랜을 갖고 있다면 매년 일정 기간 동안에 다른 플랜으로 바꿀 수 있다. 올해는 10월 15일~12월7일 사이에 신청하면 내년 1월1일부터 새 플랜을 사용할 수 있다.

▲문의: (714)521-9900
7700 Orangethorpe Ave #14, Buena Park
웹사이트: www.farmersagent.com/mahn
이메일: mhahn@farmersagent.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