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당뇨에 탁월한 ‘당간신구’ 선봬

2012-01-27 (금)
크게 작게

▶ 3박스 구입 때 최고 33%할인

▶ ■ 귀생당

일본 건강식품 전문업체 ‘귀생당’에서 당뇨와 합병증 방지에 탁월한 당간신구를 선보인다.

귀생당이 새롭게 선보이는 당간신구는 전 제품이 일본에서 직접 만들어진 완제품으로 천연 인슐린 성분이 담긴 바나바 차가버섯, 구아바, 동충하초 등 각종 40여가지 천연약재만으로 제조된 천연 건강기능 식품.

당간신구는 천연 인슐린 성분으로 자연스럽게 혈당을 조절하고 합병증까지 잡아주는 천연한방 특허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별히 귀생당 측은 당간신구 출시 기념으로 300달러 상당의 당간신구 1박스(1,840정)를 3박스 구입하는 고객에게 각 200달러씩 에 제공한다. 또한 4박스 구입 때 100달러 상당의 천연 비타민, 스피리루나를 무료로 선물한다. 보너스 상품인 스피리루라나는 췌장기능의 회복과 중금속 배출에 효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귀생당은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코엔자임 Q10과 체력증진을 돕는 스테미너 제품인 자라파워골드, 간기능과 고혈압, 콜레스테롤를 낮추는 제품 스쿠알렌을 각각 85달러와 12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한편 귀생당은 일본과 미국에서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일반 의약품 및 생약, 한방약 등을 공급하며 헬스제품과 뷰티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귀생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kiseidous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800)909-00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