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어교육재단 산하 청소년 자원봉사단 KYAC

2026-01-29 (목) 08:17:41
크게 작게

▶ 2026년도 임원 선거 개최

한국어교육재단 산하 청소년 자원봉사단 KYAC

한국어교육재단 산하 청소년 자원봉사단 카약은 지난 25일 ‘2026-2027년도 임원 선거를 개최하고, 지난 한 해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총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사진 한국어교육재단>

한국어교육재단(이사장 구은희) 산하 청소년 자원봉사단 카약 (KYAC - Korean Youths for Advancement of Culture)은 지난 25일 '2026-2027년도 임원 선거를 개최하고, 지난 한 해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총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본 행사에서는 2026년도 KYAC 임원진 선출을 위한 후보자 소개와 정견 발표가 진행됐으며, 단원들의 투표를 통해 민주적이고 공정한 절차로 새 임원진이 선출되었다.

2026년도 KYAC 임원진은 회장(President): 반예나, 부회장(Vice Presidents): 문서인, 곽동률, 서기(Secretaries): 오연우, 박건우, 프로그램 디렉터(Program Directors): 김현우, 최유빈, 재무(Treasurers): 최서윤, 송노아등이다.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반예나 회장은 소감을 통해 “KYAC는 저에게 단순한 봉사단체를 넘어 책임감과 협력을 배우는 소중한 공동체였다”며 “앞으로 임원진과 함께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한인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는 단체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