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 자녀들 건강한 만남 기회 제공”

2026-01-27 (화) 08:41:04
크게 작게

▶ 맞춤형 결혼 상담^매칭 서비스, ‘에벤에셀 러브 매칭’화제

만남에서 결혼식까지 토털 웨딩 서비스 업체 ‘에벤에셀 러브매칭’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맞춤형 결혼 상담 및 매칭 서비스 제공 업체로 특히 미주 지역 한인 기독교 가정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에벤에셀 러브매칭에 따르면 요즘 많은 부모님들은 자녀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을 전제로 한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갖기 어렵다고 느낀다. 또한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경우, 만남의 과정과 가치관을 충분히 이해하기 어려워 불확실하게 느껴진다는 말씀도 자주 듣는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보다 신중하고 관계 중심적인 방식을 지향한다는 게 에벤에셀의 설명이다.


온라인 데이팅 방식이 아닌, 직접 대면 상담과 가치 중심의 면담을 통해 각 개인의 성장 배경, 신앙, 삶의 방향, 가족에 대한 생각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중한 만남을 지원한다는 것.

상담 방식을 보면 1:1 대면 상담 및 면담은 물론 매 소개 전 생활 방식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충분히 상담한다. 무엇보다 신앙과 가치관을 중심으로 한 매칭을 통해 부모님과 성인 자녀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촛점을 맞추고 있다.

에벤에셀 관계자는 “모든 상담과 만남은 자발적인 참여를 전제로 하며, 최종적인 결정은 당사자 본인의 판단과 선택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에벤에셀은 상담자가 결혼을 결정할 경우 커플과 가족들을 위해 전반적인 웨딩 준비 과정에 대한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예식장, 웨딩드레스와 예물, 메이크업과 헤어, 사진 촬영, 플라워 장식 청첩장, 케이터링 등 결혼 준비 전반을 지원해준다.

한편 에벤에셀은 초혼 외에도 재혼, 시니어, 사별과 이혼 후 새 동반자를 찾는 중·장년층들에게도 상담 후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및 상담 예약: 917-359-157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