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랜드] 연초 단 한 번! 프리미엄 명품 리빙 ‘초특가전’

2026-01-27 (화) 12:00:00
크게 작게

▶ 휘슬러·크리스찬 피쉬바하·아이비 등… 1월 31일까지 최대 70% 할인

[로랜드] 연초 단 한 번! 프리미엄 명품 리빙 ‘초특가전’
명품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해 온 로랜드(Roland, 대표 노말선)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을 지난 16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주방, 리빙, 침구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실사용도가 높은 아이템부터 고급 라인까지 폭넓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일에는 독일 명품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Fissler)의 비타빗 프리미엄 일부 제품이 50% 할인되며, 아이비 구스 다운 이불은 60%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퓨어 프로피 하이 스톡팟 등 주방 필수 아이템들이 세일 대상에 포함됐다.

글라스웨어 부문에서는 글라스 스터러, 베이킹 트레이, 와인 글라스 등 테이블웨어가 준비됐으며, 일부 품목에 한해 30~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샐러드 통, 치즈 세트, 마늘 프레스, 파스타 스푼 등 사용 빈도가 높은 주방 소도구들도 특별가로 선보여 실속형 쇼핑 수요를 겨냥했다.

또한 브레데마이어 티 액세서리와 티포트, 메서마이스터 나이프, 블랙 에디션 나이프 블록 세트 등 프리미엄 주방 라인업 역시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 대상에 포함됐다.

리빙 제품군으로는 무민 글라스 자와 트레이, 이탈리아산 멜라민 트레이, 러너와 러그 등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이템들이 마련됐다. 유럽산 비누와 아소부 보틀·텀블러 등은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적용돼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침구 및 욕실 제품도 풍성하게 구성됐다. 크리스찬 피쉬바하 로맨스 게스트 40×60 실버 및 화이트 타월과 배스 매트는 50% 할인되며, 실버 프로 매트리스 패드, 클라이마밸런스 이불과 베개 등 일부 품목은 60% 이상 할인된다.

특히 영국산 트위드밀 플리스 블랭킷과 선별된 디너웨어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돼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기회로 눈길을 끈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관세 부담을 가격에 반영하지 않고 부에나파크 매장에서만 한정 진행되며,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이어진다.

로랜드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오래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이번 세일이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323)731-1111

(714)739-8888

▲주소: 5307 Beach Blvd. #116 Buena Park

▲웹사이트: www.Rolandshop.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