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프란시스코 갓스 이미지는 지난 15일 서니베일에서 열린 2025 추수감사절 페어 행사에 참여했다.<사진 SF 갓스 이미지>
북가주 청소년 문화예술선교단체 샌프란시스코 갓스 이미지(God’s Image, 단장 엄영미)는 지난 15일 서니베일에서 열린 2025 추수감사절 페어 행사에 참여했다.
SF 갓스이미지는 약 50여 명의 단원들이 함께 참여해 Never Fail과 Praise 두 곡의 찬양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갓스이미지의 역동적이고도 세련된 퍼포먼스는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엄영미 단장은 “3천명 이상이 참여한 것뿐 아니라 106명이 예수님을 영접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면서 "이 귀한 행사에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흐르게 하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너무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행사는 River of Life Christian Church(ROLCC)와 River of Life Foundation(ROLF)이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해 매년 무료로 개최하는 대규모 커뮤니티 페어로, 3천여명이 넘는 지역 주민들이 방문하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게임, 예술 공방(Arts & Crafts), 포토부스, 기부 프로그램, 무료 식사 등이 제공되며 지역사회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산타클라라 시장 Lisa Gillmor, 지역 의원들, 그리고 여러 비영리 단체 리더들이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페어의 의미를 더했다.
River of Life Foundation(ROLF)의 주요 사역으로는 매달 5만 명 이상에게 식료품 및 따뜻한 식사 제공, 저소득층 가정에 생활용품 연 2,000 팔레트 지원, 아프리카및 아시아 지역 연 1만 8천 명 이상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아프리카 7개국 고아 350명 이상 후원, 해외 청소년 1,000명 교육 지원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