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난데일 중심가에 위치한 버지니아 루나 반영구화장(원장 루나 김·사진)이 땡스기빙 세일을 실시 중이다.
시술종목은 눈썹, 아이라인, 입술, 두피염색, 두피문신 등이며 아이라인과 눈썹은 각각 300달러, 입술은 450달러 등 기존의 레귤러 가격에서 파격적으로 낮췄다. 기존 고객은 연중 내내 눈썹, 아이라인 250달러, 입술 400달러에 서비스한다.
모든 시술은 16년 경력의 루나 김 원장이 직접 시술한다. 김 원장은 버지니아, 메릴랜드, DC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김 원장은 “한국에서 12년간 전국의 내로라 하는 스승들을 찾아 배웠고, 많은 학생들을 가르치다가 버지니아로 온 지 3년이 지났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반영구 디자인을 그대로 해달라는 고객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적잖이 놀랐다”라며 “유행보다는 고객의 얼굴 형태, 모량, 눈썹 뼈와 눈썹 근육 등을 고려해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는다. 색깔은 피부톤과 헤어칼라를 고려해 고객과 상의 후 결정한다”고 말했다.
대표적인 반영구 기법은 수지 기법, 마이크로블레이딩(앰보기법), 머신 기법, 헤어 스트록 등이 있으며 이런 기법은 피부 타입과 모량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지성 피부이면서 모량이 적은 고객이 마이크로 블레이딩을 원하면 시술 후 처음에는 눈썹 모처럼 얇고 예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의 땀 등으로 인해 선이 두꺼워지고 색깔도 예쁘지 않게 변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김 원장은 “얼굴 형태, 모량, 눈썹뼈, 눈썹 근육, 피부톤, 피부타입, 눈의 생김새, 눈의 처짐 정도, 입술모양과 두께 등을 고려해 가장 어울리는 눈썹, 아이라인, 입술 반영구를 해드리고 있다”며 “최대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자신감을 선사한다”고 강조했다.
김 원장은 12년간 한국에서 반영구 샵과 학원을 운영한 경력을 갖추고 있는 베테랑으로 국제미용 기능대회 심사위원, 전국 남녀 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 국제 시니어대회 심사위원 등을 역임했다.
장소 7326 Little River Turnpike, Suite # C, Annandale, VA 22003
문의(703)772-4684, lunakimbrow@gmail.com
<
정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