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면역력·자연 치유력 지원 유방암 예방 효과

2025-10-23 (목) 07:46:47
크게 작게

▶ 우미노시즈쿠 파우더 후코이단

▶ 후코이단+녹차·보리새싹·셀레늄, 캡슐 함께 복용시 시너지 효과 커

면역력·자연 치유력 지원 유방암 예방 효과

[포스터]

유방암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여성암으로, 전체 여성암의 약 25%를 차지한다. 한국 여성의 유방암 발생 빈도는 서구에 비해 1/3 수준으로 낮지만, 최근 20년간 50대 미만의 젊은 연령층에서 발병률이 크게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국가 중 최상위 그룹에 속한다는 우려 섞인 발표가 있다. 다행히 유방암은 갑상선암 다음으로 완치율이 높은 암으로 알려져 있다.

0기나 1기에 조기 발견시 5년 생존율은 97~99%에 달하며, 심지어 4기에 치료를 시작해도 생존율이 34%로 비교적 높다. 하지만 모든 암과 마찬가지로, 유방암 역시 조기 발견과 조기 치료가 성공의 핵심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자각 증상으로는 없던 멍울이 만져지거나 유두에서 피가 섞인 분비물이 나오는 경우가 있으며, 증상이 더 진행되면 피부가 움푹 파이는 함몰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유방암 발병은 유전적 요인 외에도 서구화된 식생활, 비만, 늦은 결혼과 출산율 저하, 빠른 초경과 늦은 폐경으로 인해 에스트로겐에 노출되는 기간이 길어지는 것 등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따라서 젊을 때부터 정기적인 유방암 검진을 생활화할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여성 건강관리에 있어 “우미노시즈쿠 파우더 후코이단”이 주목받고 있다.

액상, 캡슐, 파우더 등 세 가지 타입 중 특히 파우더 타입 제품은 여성 건강에 매우 유익한데, 이는 후코이단 성분 외에도 녹차가루, 보리새싹, 맥주 효모, 셀레늄, 글루타치온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지원해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우미노시즈쿠 관계자에 따르면 캡슐 타입과 함께 복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우미노시즈쿠 제품은 후코이단 업계 최초로 미국 면역학회(AAI)에서 10차례 이상 효능을 입증받았으며, 일본의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제품으로 전문가들도 추천하고 있다.

비교, 체험용 샘플과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배송도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 및 무료 샘플 신청: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