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40년 노하우 집약‘백산치약’출시

2025-10-06 (월) 09:45:07
크게 작게

▶ 백산 한의원 이요한 원장, 잇몸질환·치주염·풍치예방·치석 방지

40년 노하우 집약‘백산치약’출시

백산한의원 이요한 원장이 백산치약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백산한의원 제공]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백산 한의원이 잇몸 건강에 특화된 ‘백산 치약’을 출시해 화제다.
이요한 원장이 40년간 축적된 한약 제조 노하우를 집약해 제조한 백산 치약의 특징은 무엇보다 일반 치약의 단순 세정 기능은 물론 잇몸염증 연고 기능을 획기적으로 최대화시킨 제품이라는 점이다.

이 같은 기능 덕분에 물과 뜨거운 음식에 민감한 잇몸을 완화시키고, 출혈성 잇몸 문제를 해결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또한 치주염과 풍치 예방은 물론, 충치 예방과 치석 형성 방지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특히 구내염 소염과 임플란트 주변 염증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일상적인 구취 제거와 구강 위생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는 게 이요한 원장의 설명이다.
백산 치약은 일반적인 양치질만으로도 전문적인 잇몸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가격은 개당 27달러로 백산 한의원에서 직접 구입이 가능하다.


이요한 원장은 “한인들에게 강조 드리고 싶은 것은 잇몸 건강이 전신 면역력의 20~30%를 차지한다는 사실”이라면서 “실제 관리되지 않은 잇몸 염증 및 세균이 피를 타고 돌아 위염, 관절염, 심장, 신장질환, 당뇨, 고혈압, 치매 등 심각한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의학 연구도 보고되고 있다. 따라서 잇몸 건강관리는 단순한 구강문제를 떠나 전신 건강을 위한 필수적인 투자라고 할 수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자세한 상담이나 △ 문의사항은 201-944-8585 또는 201-674-757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