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플러스 내과·패밀리 닥터’, 페어팩스에 개원
▶ 24년 뛰어난 경력의 샤디 에이예스 박사…한인 직원 3명이 도움 줘

▲▲ 메디플러스 내과 전문의 에이예스 박사(오른쪽)와 정명주 대표(가운데). ▲ 메디플러스 내과가 위치한 건물 정면.
“환자들이 믿고 다닐 수 있는 의사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에 24년 경력의 내과 전문의인 ‘메디플러스 내과·패밀리 닥터’가 지난 2일 개원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연방 법무부 산하 의료 담당관을 역임한 바 있는 샤디 에이예스 박사(Dr. Shadi Ayyas)는 미국의료협회(AMA), 내과학회(ACP) 등 주요 단체 회원으로 활동하며 지난 2014년 오바마 대통령 리더십 프로그램에 선발, 2017년 전미 보건 위원회 최고 의학상 수상 등 뛰어난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에이예스 박사는 영어를 비롯해 아랍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패니시어 등 5개 국어에 능통하며 앞으로 6개월 안에 한국어까지 마스터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고품질 의료서비스 제공에 중점
에이예스 박사는 “환자를 가족처럼 치료해 주는 의사, 환자들이 믿고 다닐 수 있는 의사라는 말을 듣고 싶다”며 “지금까지 4만 여명의 환자를 치료한 바 있다”고 말했다.
그는 “병원에는 한인 직원들이 여럿 있어 한인 환자들이 의사 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4세 이상 모든 환우들이 존중받고 이해받는 느낌을 받으며 마음 편하게 제대로 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통증 치료·응급 처치·치매 등 다양한 질병 치료
이 병원의 진료 과목은 일반 내과를 비롯해 고혈압, 만성질환, 자궁암 검사·염증 질환, 당뇨, 통증 질환, 심장질환, 각종 성인병, 학교 신체검사, 내분비 질환, 알러지 치료, 종합 검사 등이다.
에이예스 박사는 특히 “통증이 심한 경우 스테로이드 처방이 아닌 다른 방법을 통한 치료에 자신감이 있다”며 “그밖에 응급 처치와 치매, 알러지 치료도 잘하니 도움이 필요하면 내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병원은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등 대부분의 건강 보험을 취급하지만 시그나 커넥터, 카이저 보험은 받지 않는다.
이 병원의 진료 시간은 월~목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조만간 금요일과 토요일에도 개원할 예정이다.
주소 10721 Main St., #204,
Fairfax, VA 22030
예약 문의 (571)414-0951
<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