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반지천국‘2025 상반기 결산 보석쇼’

2025-07-02 (수) 08:22:56
크게 작게

▶ 최대 88% 특별 할인전, 고품질 보석 마련 마지막기회

▶ 50달러 특별세일 코너도 마련 뉴저지 팰팍 시루 연회장 퀸즈 베이사이드 아드리아호텔

반지천국‘2025 상반기 결산 보석쇼’

[반지천국]

‘반지천국’이 내달 뉴욕과 뉴저지에서 초대형 보석쇼 ‘2025 상반기 결산 보석쇼’를 개최한다.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시루 연회장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아드리아 호텔에서 각각 진행된다.

뉴저지에서는 7월 8~11일까지 단 4일간 열리며, 시루 연회장(진고개 2층)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어 퀸즈 베이사이드에서는 7월 14~16일 사흘간, 아드리아호텔 1층 특설 매장에서 화려한 보석 전시와 할인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두 행사장 모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보석쇼에는 한국 강남 등지에서 직수입한 화려한 여름 보석 컬러스톤 제품들을 비롯 새롭게 선보이는 진주 라인과 신상 반지, 목걸이 등이 대거 전시된다.


특히 ‘50달러 코너 상반기 결산 특별세일 제품’도 마련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보석 아이템을 이른바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디자인과 세련된 세팅으로 완성된 주얼리들은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고객의 개성과 품격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최근 글로벌 원자재 가격 상승과 운송비 인상 등으로 인해 보석 가격 전반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번 행사는 기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올해 들어 달러 강세와 국제 정세 불안으로 관세와 물류비용이 급등하고 있어, 향후 보석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며 “이번 상반기 결산 보석쇼는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보석을 마련하실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전문 상담원들이 상주하여 제품 선택을 돕고,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맞춤형 구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쇼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편안히 관람할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을 마련했으며, 행사장 내 넓은 주차 공간과 접근성이 좋은 위치 덕분에 차량을 이용한 방문도 용이하다.

특히 뉴저지 시루 연회장은 한인 밀집 지역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쇼핑과 식사, 문화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편리함이 장점이다. 베이사이드 아드리아 호텔 역시 대중교통과 도보 이동이 편리한 교통 요지에 있어, 퀸즈와 롱아일랜드 지역 고객들의 방문이 기대된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보석 컬렉션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한인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뉴저지 팰팍 일정
일시: 7월8~11일, 단 4일
장소: 시루 연회장(진고개 2층)
주소: 251 1st ST 2nd. Floor

■베이사이드 일정
일시: 7월14~16일, 단 3일간
장소: 아드리아호텔 1층 특설매장
주소: 221-17 Northern Blvd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