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년 전통의 애난데일 중화원이 콩국수 등 여름철 신메뉴를 출시했다.
워싱턴 지역의 대표적인 중식당의 하나인 애난데일 소재 중화원이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하고 고객 입맛잡기에 나섰다.
워싱턴 지역의 중식계에서 28년이라는 독보적인 전통을 자랑하는 중화원이 내놓은 신메뉴는 여름철 별미인 콩국수를 비롯해 순두부 짬뽕과 물냉면, 비빔냉면, 찐만두 등 5종이다.
중화원에 따르면 여름철 한정 메뉴인 콩국수는 잣과 함께 직접 갈아 만들어 진하고 고소한 여름 별미로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다.
순두부 짬뽕은 진한 해물과 함께 직접 갈아 만든 순두부가 면과 만나 뛰어난 콜라보를 보이고 있다. 밥도 함께 제공되고 있어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물냉면은 50년 경력의 한식 전문 쉐프가 뽑아낸 깊고 시원한 양지 육수가 일품이다.
또 매콤새콤한 맛으로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비빔냉면과 온가족이 만장일치로 즐겨 찾는 알찬 찐만두도 중화원이 자신있게 내놓은 여름맞이 신메뉴이다.
1998년 개점이래 워싱턴 지역의 한인들에게 고국의 잊을 수 없는 자장면, 짬뽕과 워싱턴 지역 주부들 사이에 별미로 소문난 간짜장 등 중화요리를 제공해 온 중화원은 이밖에 돌솥비빔밥, 육개장, 불고기, 돼지불고기, 돈까스, 해물파전 등 한식 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중식과 한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주소 4409 John Marr Dr., Annandale, VA 22032
문의 (703)256-800, (703)256-0189
www.choonghwawon.com
<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