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30일까지 예약시 1인당 300달러 할인 특별 사은 이벤트
▶ 고국+일본 규슈+홍콩, 마카오 11박12일

[동부관광]
▶ 고국+일본 규슈 7박8일, 고국+홍콩, 마카오 8박9일
뉴욕 뉴저지 일원의 대표적인 한인 여행사인 동부관광이 추석맞이 고품격 고국방문 상품들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모객에 들어갔다.
특히 오는 4월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에 대해서는 1인당 300달러씩 할인해주는 특별 사은 이벤트도 마련 중이다.
동부관광이 이번에 내놓은 고국방문 상품 가운데 첫 번째는 ‘고국+일본 규슈+ 홍콩, 마카오 11박12일’ 상품이다.
10월23일 출발하는 이 상품은 뉴욕-인천-홍콩-마카오-서천-정읍(내장산단풍)-목포-진도-해남-순천-여수-구례(지리산 화엄사 단풍)-하동-사천-통영-거제-부산-규슈(후쿠오카-다자이후-벳부-유휴인-야나가와-사가-우레시노-가라츠-이토시마-후쿠오카)-서울 등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전을 보면 무엇보다 초특급 호텔숙박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홍콩 메리엇, 여수 히든베이, 통영 스탠포드, 목포 라한호텔 등을 이용하는 것은 물론 최고급 일본정식 가이세키요리와 남도 한정식, 홍콩 딤섬요리 등 향토 초특급 요리가 제공된다. 또한 28인승 프리미엄 버스로 안락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특전도 큰 장점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 번째 상품은 ‘고국+일본 규슈 7박8일’. 10월27일 떠나며 뉴욕-인천-서천-정읍(내장산)-목포-진도-해남-순천-여수-구례(화엄사)-하동-사천-통영-거제-부산-규슈(후쿠오카-다자이후-벳부-유휴인-야나가와-사가-우레시노-가라츠-이토시마-후쿠오카)-서울 등의 일정으로 이어진다.
특전은 역시 벳부그랜드 메르큐르, 여수 히든베이, 통영스탠포드, 목포 라한호텔 등 초특급 호텔숙박이 제공된다는 점과 향토 초특급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11박12일 상품과 마찬가지로 28인승 프리미엄버스로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상품은 ‘고국+홍콩, 마카오 8박9일 상품’이다. 출발일은 10월23일이며, 뉴욕-인천-홍콩(옹핑케이블카/옹핑빌리지/청동좌불상/빅토리아산 정상 야경 감상(픽트랩 탑승)/ 심포니 오브 나이트 관람/나이트 투어(스타페리+2층 버스+몽콕 야시장 등)-마카오(성바울 성당/세나도 광장/ 육포, 쿠키거리/ 베네시안 리조트/ 원펠리스 분수쇼 등) 등의 관광일정으로 꾸며진다.
특전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상품에 제공되는 것과 동일하다.
동부관광 관계자는 “추석맞이 고국 방문 상품은 25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동부관광의 대표적인 초고품격 고국 방문 프로그램”이라면서 “올 가을 한국 방문을 준비하고 있는 한인들은 이번 기회에 동부관광 최고의 고국 방문상품을 이용해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718-939-1000
△웹사이트:www.dongbu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