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청하, 강의실 박차고 나가며 ‘손가락 욕설’..컴백 앞두고 충격

2025-02-11 (화) 11:13:47
크게 작게
청하, 강의실 박차고 나가며 ‘손가락 욕설’..컴백 앞두고 충격

청하/사진= 모어비전 제공

가수 청하가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티저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청하는 지난 11일(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새 EP '알리비오'(Alivio) 타이틀곡 '스트레스'(STRESS)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많은 사람이 있는 강의실을 배경으로 자리를 박차고 걸어 나가는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강의실을 나가기 전 손가락으로 파격적인 제스처를 취하며 충격적이면서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청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HOW TO DEAL WITH STRESS (하우 투 딜 위드 스트레스)"라는 텍스트가 화면을 채우며 스트레스로 인한 혼란과 갈등, 해방의 여정을 그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알리비오'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청하의 가장 내밀한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스트레스'는 앨범 중심에서 감정의 흐름을 이끄는 트랙이다. 청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스트레스로 인해 억눌려 있던 감정을 해방시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를 담아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