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 미역, 다시마 등서 추출 난소화성 식이섬유 장내 환경 개선 소화기 건강 증진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첫걸음은 바로 ‘속 편함’에서 시작된다. 속이 편안해야 일상도 편해진다는 말이 있듯이, 소화기 건강은 전반적인 신체기능과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 이러한 중요성에 주목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다.
후코이단은 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서 추출되는 끈적한 점액질 성분으로 난소화성 식이섬유에 속한다.
특이하게도 후코이단은 소화 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으며, 강력한 위산에서도 쉽게 녹지 않아 소장까지 직접 도달한다. 이로써 장내 환경을 빠르게 개선하고 소화기 기능을 지원하며, 건강한 장내 균형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역할을 한다.
우미노시즈쿠 관계자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을 처음 복용한 고객들 대부분이 ‘식욕이 돋는다’, ‘속이 편해졌다’는 피드백을 주는데, 무료 샘플만으로도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이 많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인간의 장에는 약 500종, 10조개 이상의 세균이 서식한다. 이들은 유익균, 무해균, 유해균으로 나뉘며, 균형을 이룬 상태에서 장관 면역력이라는 인체 면역 체계의 핵심 기능을 담당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을 의미하며, 대표적인 종류로는 유산균이 있다.
유산균의 활성화를 높이기 위해서는 그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야 한다.
당근, 양배추, 콩, 버섯과 같은 채소류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좋은 예이며, 최근에는 후코이단 역시 최고의 프리바이오틱스 소스로 주목받고 있다.
후코이단은 유익균의 활성화를 촉진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소화기 건강을 증진시킨다. 단순히 속이 편해지는 데 그치지 않고, 나이가 들수록 중요성이 커지는 장관 면역력에도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로 인해 후코이단 섭취는 면역력을 지원의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다.
건강 전문가들은 균형 잡힌 식단과 더불어 장내 환경을 보호하는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는데, 플레인 요거트와 같은 유산균 식품을 섭취할 때, 후코이단과 같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면 소화기 기능 강화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소화기 건강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속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원한다면, 후코이단과 같은 건강 기능 식품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우미노시즈쿠 관계자는 “JHFA 인증을 통해 품질및 안전성을 공인받은 미국내 판매되는 유일한 후코이단 제품인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자연에서 얻은 강력한 위 소화기 지원 성분으로, 속 편안한 삶을 위한 당신의 건강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애용을 당부했다.
비교 체험용 무료 샘플/관련 자료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866-566-9191(한국어 고객 센터)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