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흑백요리사2’ 참가자 모집..백종원X안성재 “다이아몬드 캐낼수 있다면”

2024-12-02 (월) 05:10:55
크게 작게
‘흑백요리사2’ 참가자 모집..백종원X안성재 “다이아몬드 캐낼수 있다면”

/사진=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참가자 모집..백종원X안성재 “다이아몬드 캐낼수 있다면”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가 새로운 참가자를 모집한다.

백종원, 안성재는 3일(한국시간 기준) 공개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참가자 모집 영상에서 "이번에 시즌2를 하는데 새로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라고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백종원은 "나조차도 몰랐던 참가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나이와 경력은 아무 상관이 없고 맛있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으면 도전하면 된다. 맛있으면 된다"라고 강조했다. 안성재 역시 "몰랐던 흑요리사를 다이아몬드 캐내듯이 캐낼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희망하며 재야의 고수들의 지원을 독려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맛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지금 지원이 가능하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부문 1위 쾌거를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K-요리 서바이벌 신드롬을 일으켰다. "처음부터 끝까지 맛"이라는 백종원과 "조금 더 냉정해야 할 것 같고 저만의 기준을 확실하게 가져가야 할 것 같단 생각을 했다" 라는 안성재의 심사 기준 예고도 흥미롭다. 여기에 최고의 '맛'을 찾아가는 불꽃 튀는 여정 역시 기대를 더한다. "혹시라도 제가 생각하는 그 분이 나온다면 이번에는 각오를 단단히 하고 나와야 할 거다. 끝까지 내 의견을 굽히지 않을 것"이라는 백종원과 "싸운다기보다는 지지 않을 것"이라는 안성재의 한 마디는 벌써부터 시즌2를 기대하게 한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는 내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