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동부관광과 떠나는‘ 지구상 가장 경이로운 여행’

2024-11-20 (수)
크게 작게

▶ ‘고품격 리얼세계 여행시리즈 3탄’ 우유니사막, 파타고니아, 이과수폭포

▶ 내년 2월25일 출발, 모집 인원 25명

동부관광과  떠나는‘ 지구상 가장 경이로운 여행’

우유니 소금 사막, 파타고니아, 이과수폭포

뉴욕 뉴저지 일원의 대표적인 한인 여행사인 동부관광이 ‘고품격 리얼세계 여행시리즈 3탄’ 상품을 내놓고 본격적인 모객에 들어갔다.

‘지구상에서 가장 경이로운 여행지 세곳을 동시에’란 타이틀을 걸고 선보인 이번 여행 상품은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로 유명한 ▶우유니 소금 사막과 ▶파타고니아 ▶이과수폭포 등 남아메리카 관광 명소를 둘러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내년 2월25일 출발해 12박1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단 25명에 한정된다.
방문국가는 우선 페루(리마), 볼리비아(우유니 소금 사막, 라파즈), 아르헨티나(부에노스아이레스, 파타고니아), 브라질(이과수 폭포, 리오데자네이루) 등 모두 3개국이다.


동부관광에 따르면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사막에서는 경이로움 그 자체인 소금 사막을 지프로 둘러보는 지프투어와 함께 환상적으로 아름다운 선셋 관람과 은하수가 쏟아지는 별빛 투어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파타고니아의 경우 지구상에서 존재하는 빙하 중 가장 눈부시고 영롱한 ‘페리토모레노 빙하’를 관람할 수 있다.

동부관광 관계자는 “파타고니아는 안데스 산맥을 기준으로 서쪽은 칠레, 동쪽은 아르헨티나에 걸쳐져 있는 남극과 가장 가까운 지구의 끝”이라면서 “남미의 스위스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대자연의 광경을 간직한 곳”이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등 3개국에 걸쳐져 있는 이과수 폭포는 무려 270여개의 각기 다른 폭포들로 구성돼 있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는 동부관광 측의 설명이다.
동부관광 관계자는 “절대적인 위용적인 측면에서 세계 3대 폭폭 중 단연 으뜸“이라고 말했다.

동부관광은 이번 상품을 구입하는 여행객들에게 특전도 제공한다.

우선 ▶파타고니아 모레노 빙하 유람선 투어와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디너쇼 ▶이과수폭포-라파인 디너쇼 ▶페루 특식 세비체 ▶우유니 사막 한복판에서의 특별 캠핑식 ▶아르헨티나 전통 바비큐 아사도 ▶파타고니아 양고기 바비큐 ▶세계 유일한 칼라파테 아이스크림 ▶남미 최고의 아르헨티나 레드와인 말백 시음 ▶남미 대표 브라질리언 커피 등 다양한 특전과 특식이 마련돼 있다.

여행 상품 정보 및 예약은 718-939-1000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www.dongbutou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