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지역사회 학생들에 시상식

2024-11-07 (목)
크게 작게

▶ 트라이밸리 한인학부모협회

지역사회 학생들에 시상식

트라이밸리한인학부모협회는 지난 2일 KPA 사무실에서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활동을 한 12학년 시니어 학생들을 위한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 트라이밸리 한인학부모협회>

올해 22년된 트라이밸리한인학부모협회(KPA, 회장 김주미)는 지난 2일 KPA 사무실에서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활동을 한 12학년 시니어 학생들을 위한 시상식을 가졌다.

KPA 시니어 학생들은 KPA 북클럽(킨더~8학년을위한 북클럽 리더활동), TVYOC (트라이밸리 오케스트라_자선 공연 및 무료 레슨 발렌티어 및 지역 도네이션 활동), 유디스크라이브(시각 장애 아동들을 위한 비디오 더빙봉사), 한국문화축제 주최(트라이벨리 최대),트라이밸리 지역 중고등학교 한국어반 개설 지원과 지역 교육구에서 사용되고 있는 등 트라이밸리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다고 KPA측은 밝혔다.

이날 허혜정 SF교육원장과 박성희 초대고문, 임희연 고문이 시상을 도와 카라 킴(도허티 밸리 고교)와 김태경(아마도어 밸리 고교) 학생이 총영사상을 수상했고, 14명의 학생들은 교육원장상을 수상했으며 이 학생들 전원에게 KPA 회장상 및 장학금도 같이 수여됐다.


교육원장상 수상자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지환 , 이안 킴, 기도현, 엘라 전, 변재민, 부민지, 다니엘 박, 임준하 , 조영진, 안가은, 해나 이, 배정민, 저스틴 킴, 장유철.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