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가리노]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위한 약속”

2024-10-01 (화)
크게 작게
[올가리노]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위한 약속”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가닉 양털 침구 전문점 ‘올가리노’(Orgarino)가 한인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창사 이래 최초의 초특가세일을 10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별세일에서 인기 품목들이 30%에서 많게는 50%까지 할인돼 평소 원했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100% 올가닉 양모 침구는 올가리노에서만 찾을 수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올가리노 담요를 이불과 요커버 함께 구입 시 30% 할인되며 올개닉 담요(중)가 증정된다.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이베나(Ibena) 담요는 어린이용과 성인용이 있으며 라지(대) 사이즈 구입 시 미들(중) 사이즈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실시된다. 천연 염료만 사용하고 국제 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로부터 올가닉 인증을 받은 올가닝 이블/요 커버는 16가지의 다양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이 30% 할인됐다. 천연·내추럴·워셔블 양모 이불도 30% 할인되는 등 특별가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인 울·라텍스 요 토퍼(Topper)도 가격이 30%나 낮춰졌다. 울·라텍스 요 토퍼는 프리미엄 올가닉 양모에 100% 천연 라텍스를 혼합하여 편안함의 끝판왕 경험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순면 명품 브랜드인 ‘존 롭쇼우’(John Robshaw)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향균 가공으로 집 먼지, 진드기와 알레르기 방지 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Phytoncide)의 들꽃 자수 여름용 순면이불도 가격이 30% 낮춰졌다. 머리와 목을 시원, 포근하게 해줘 숙면을 유도해주는 울리 베개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각종 선물 용품과 어린이 용품 제품도 20%~50% 특가세일 가격으로 할인됐다. 이번 세일에서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에코백이 무료 증정된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 산맥의 청정 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모 중 최상급 올가닉 양모만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으며 먼지 진드기, 먼지 등을 차단하여 알러지, 아토피, 호흡기 질환 등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 준다. 사람 피부와 동일한 pH6 농도로 해로운 피부 자격이 전혀 없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올가리노는 ‘Best Wool Bedding Brand Top 3’에도 선정되는 등 주류사회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 ▲온라인 샤핑몰: www.orgarino.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