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벤실버타운, 절찬 임대 중…28일 VA 세미나
지난해 오픈한 에벤 실버타운 건물 전경.
지난해 9월 조지아 애틀랜타의 스와니에서 오픈한 ‘에벤(Eben) 실버타운’이 절찬리에 임대 중이다.
한인 타운 중심에 자리한 한국식 고급 실버타운을 표방하고 있는 에벤 실버타운은 4층 건물에 119개 유닛·12만3천 스퀘어피트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애틀랜타 최대 규모의 한인 물리치료 클리닉인 ‘FIT MOTION’도 상주하고 있다.
에벤 실버타운의 특징은 건강한 시니어를 위한 독립적인 생활과 일상생활 도움이 필요한 시니어를 위해 24시간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고 맛과 영양, 즐거움이 있는 하루 3식 및 간식이 제공된다.
또 피트니스, 요가실, 카페, 게임룸, 영화관, 노래방, 텃밭, 옥상 정원, 퍼팅 그린, 키즈룸, 도서관, 채플 등 편의시설들을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취미활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있다.
최대 2주간 체험 입주도 가능하며 한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한국어로 편하게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업체 측은 “여유와 품격이 함께 하는 풍요로운 생활이 기다리고 있다”며 “따뜻한 섬김, 편안한 일상, 교제의 즐거움이 있는 곳, 에벤 실버타운은 노년의 축복”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벤 실버타운은 오는 28일(토) 오전 10시~정오 버지니아 센터빌에 위치한 스프링힐 스윗 메리엇 호텔(5920 Trinity Pkwy.)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업체 측은 좌석 한정 관계로 전화나 문자, 이메일로 사전 등록을 당부하고 있다.
문의 (678)503-9373
이메일 jiyoung@ebensilvertown.com
홈페이지 www.ebenst.com
<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