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씨글로벌] “건강한 바다를 담은 편리한 웰빙 식품”

2024-08-09 (금)
크게 작게

▶ 맛있는 영양과 기쁨이 두배

[(주)씨글로벌] “건강한 바다를 담은 편리한 웰빙 식품”
[(주)씨글로벌] “건강한 바다를 담은 편리한 웰빙 식품”

2002년에 설립된 ㈜씨글로벌은 국내에서 “아라찬”과 “피쉬코즈”라는 브랜드의 간편하고 규격화된 수산 식품을 처음 개발하였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최근에는 수산 식품을 활용한 HMR(Home Meal Replacement : 가정 간편식) 제품을 개발하여 영양과 풍미, 고향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맛있고 간편하게 만든 수산 식품을 미국에 출시하고 있다. 이제 식탁에서도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끼며 편리한 웰빙 식품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씨글로벌의 수산 식품들은 다양하다.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골드, 레드, 그린의 삼색 ‘날치알’은 초밥, 롤, 샐러드, 파스타, 카나페 등 다양한 요리에 장식용이나 맛을 더하는 재료로 활용된다.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담은 궁중 보양식인 대구를 흰살만 발라낸 “곱게 다진 대구살”, 국산 청정 해역의 신선한 붉은 대게살의 속살만으로 곱게 다져 만든 “곱게 다진 게살”, 탱글탱글한 홍 새우살을 곱게 손질한 “곱게 다진 새우살”도 보드랍게 다져 먹기 편하고 본연의 맛들을 즐길 수 있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시없는 고등어 소금구이” 등 어렵고 불편하게만 느껴졌던 생선으로 이제 전자레인지 하나만 있으면 유명 맛집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생선 요리를 만들어 집안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정성을 다해 가공한 국내외 청정 지역에서 어획한 수산물을 고객의 식탁에서 맛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씨글로벌 수산식품은 부에나팍 한남체인과 델라모 한남체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714)736-58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