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남가주 비 수요일까지.. 피해 경고 이어져 (02.19.2024) 한국TV 모닝 뉴스

2024-02-19 (월)
작게 크게

► 남가주가 또 폭풍의 영향권이 들면서 어제 저녁부터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이 비는 수요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

 

▻ 오늘 프레지던트 데이를 맞아 관공서와 학교 등은 모두 오늘 하루 문을 닫습니다닉슨 도서관은 입장료 반값 할인 행사를 합니다.

 

► 타운 대청소가 지난 주말 대대적으로 펼쳐졌습니다한인과 타인종 자원봉사자 등 3백여 명이 함께 했습니다.

 

▻ 한인 도미닉 최 부국장이 LAPD 임시국장을 맡고 있는 가운데 차기 LAPD 국장에 다양한 후보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주 치안당국이 남가주 전역에서 8백만 달러 상당의 화장품을 훔쳐 아마존 등에서 판매해 온 조직 절도단을 체포했습니다.

 

▻ 북가주의 한 가정집에서 248정의 총기와 100만발 이상의 탄약이 무더기로 발견됐습니다군 무기고 같은 창고를 소유하고 있던 남성은 체포됐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낙태문제로 격돌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임신 16주 이후 낙태 금지에 찬성한 것으로 알려지자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이 총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 미네소타주의 한 가정집에서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 2명과 소방관 1명이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즉각적인 인도주의적 휴전을 요구하는 결의안을 조만간 표결에 부칠 예정입니다미국은 거부권 행사를 시사했습니다.

 

► 수도권 빅대학을 중심으로 전국 곳곳에서 전공의들이 집단 사직서를 내면서 의료 차질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 설 연휴 기간 전격적으로 '빅텐트'를 성사시킨 개혁신당이 이준석이낙연 공동대표의 주도권 다툼으로 '좌초갈림길에 섰습니다.

 

► 7년만에 동부조 서부조 대결로 치러진 NBA 올스타전에서 동부조가 211-186으로 서부조를 꺾었습니다동부조는 올스타전 최초로 200득점을 돌파했습니다.

 

▻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서 마쓰야마 히데키 선수가 합계 17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휴장합니다/달러 환율은 1,335.2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하루종일 비 내리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0도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