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관련 치료제를 연구 개발하고 있는 바이오스타 그룹의 고품격 제품들을 한인들이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바이오스타 그룹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네이처셀(대표 전원호)이 오는 10일까지 베버리힐스 비즈니스센터에서 설날 맞이 설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민속음식 떡국과 다과가 제공되는 이번 설빔행사는 주요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진행되고 있다.
네이처셀의 모기업이라 할 수 있는 바이오스타 그룹은 일본 후생성의 승인을 받아 줄기 세포를 활용해 알츠하이머, 아토피성 피부염, 퇴행성 및 류마티스 관절염, 만성 통증, 파키슨병, 버거병 및 당뇨병성 족부 질환 등 희귀 난치병을 치료제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최근 바이오스타 그룹이 개발한 퇴행성 관절염 치료제 조인트스템은 세계 최초의 자가 지방 줄기 세포 치료제로 연방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 실험(Phase 2b/3a)을 승인 받아 진행되고 있다. 1회 주사제 투여 방식의 조인트스템은 간편하고 비용이 저렴해 관절염 치료에 새 지평을 열 것이라는 평가다.
네이처셀 베버리힐스 비즈니스센터는 이번 설빔 행사를 통해 주요 제품들에 대해 할인 판매에 나서고 있다. 줄기 세포 배양액으로 탄생된 닥터 쥬트르 화장품류가 있다.
그 중 대표 제품인 밀리언스템셀 콘센트레이트는 줄기 세포 배양액이 100%인 앰플 에센스 제품이다. 보습력이 뛰어나 각질 제거와 리프팅 효과는 물론 손상된 피부 회복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기초 화장품과 썬크림 등 9종의 줄기 세포 화장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한국 청정 지역 경상북도 영양에서 제조된 발효 식품들도 세일 목록에 올라 있다. 100% 영양산 고춧가루로 만들어진 고추장을 비롯해 고로쇠수액으로 침지해 싹을 띄운 발아콩이 함유된 된장, 달이는 과정 없이 2년 동안 숙성해 고유한 맛을 내는 재래식 조선간장, 한 봉지에 간편하게 담아낸 청국장, 홍삼음료와 식혜 등이 판매되고 있다.
설빔 행사에 방문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일명 싸이 모델 샴푸로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줄기 세포 샴푸와 KF94마스크가 선물로 제공된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최대 2시간(9520 Brighton Way, Beverly Hills)까지 무료 주차도 제공된다.
▲문의: (424)204-9894, (424)977-0256
▲주소: 415 N. Camden Dr., Suite 115, Beverly Hi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