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명품브랜드 최고 50% 특별할인 판매

2023-12-20 (수)
작게 크게

▶ ‘코스모스’백화점, 연말 고객 감사 세일

명품브랜드 최고 50% 특별할인 판매

코스모스 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40년 전통의 명품브랜드 백화점 ‘코스모스’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코스모스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 이태리 명품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 코트와 스카프는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또한 ‘페라가모’(FERRAGAMO) 슈즈는 최고 50%까지 특별 할인판매한다. 특히 까르티에(CATIER) 시계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까르티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선물들이 증정된다.

캐나다 명품 패딩의 대명사인 ‘노비스’(NOBIS)와 ‘무스너클’(MOOSE KNUCKLES) 제품도 신상품이 대량 구비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한층 풍부해졌다는 게 코스모스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코스모스의 브랜드 ‘미투’(MITU)는 경량 패딩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Z WALLACE 핸드백도 연말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명품 주얼리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 가운데 요즘 유명 연예인을 엠버서더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태리 핸드메이드 명품 주얼리 ‘다미아니’(DAMIANI)와 ‘쇼파드’(CHOPARD), ‘하츠온파이어(HEARTS ON FIRE), 최고급 진주 타가하시(TAKAHASHI) 등도 최고의 연말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스왈로브스키(SWAROVSKI)와 롱샴(LONG CHAMP) 백과 다양한 브랜드의 썬글라스와 가방 등도 다채롭게 구비돼 있다.
코스모스 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일요일)에도 정오~오후 5시 문을 연다.

▷문의:718-661-341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