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야엘 사향 발효 공진단
▶ 11월 블랙프라이데이 무료 증정 이벤트
[포스터]
▶야엘화장품 세트·야엘 랩 크림 등 제공
▶고혈압·뇌졸중·만성피로·당뇨 등에 탁월
‘야엘 공진단’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황제의 보약이라 불리는 ‘야엘 사향 발효 공진단’ 구매 고객 대상으로 11월 한달 동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엘 공진단에 따르면 이 기간 야엘 사향 발효 공진단을 10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야엘 랩 크림을 무료 증정한다. 또 야엘 사향 발효 공진단 30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야엘 화장품 3종 세트를, 야엘 사향 발효 공진단 50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야엘 화장품 5종 세트를 공짜로 제공한다.
아울러 흑삼 발효 공진단 30환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99달러 상당의 랩 크림을 무료 증정한다.
뉴욕일원 한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야엘 사향 발효 공진단은 녹용의 양 2배로 늘리고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1등급 침향과 사향을 더해 개발된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흑삼과 영묘 사향 2배에 녹용 외 약재를 1~2차 발효 숙성하고 최고의 유산균을 넣어서 효능에 좋은 효과를 얻고 있다는 게 야엘 측의 설명이다.
영묘 사향은 사향. 해리향. 용연향과 함께 4대 동물성 향료를 꼽히는 물질로 통한다.
아프리카 고원지대 대영묘(사향 고양이) 수컷의 항선낭에서 분비되는 향즙을 추출해 일주일에 3-4g 정도의 소량만을 추출되는 원료로 최근 임상실험 결과, 효과는 일반 사향보다 우수한 것으로 입증됐다.
야엘 사향 공진단의 효능은 고혈압은 물론 뇌졸중, 만성피로, 뇌신경 전달 물질 조절, 간 보호, 생식기능의 활성화, 심혈관계 질환, 집중력, 당뇨, 다이어트, 노화방지, 갱년기 등 다방면에 걸쳐 탁월하다는 평가다.
야엘 흑삼발효 공진단도 인기다. 흑삼발효 공진단 역시 러시아산 녹용과 6년근 1등급 흑삼은 물론 ▶1등급 인도네시아 침향 ▶유기농 산수유 ▶신당귀 ▶천연꿀 등 몸에 좋은 갖은 약재를 함께 넣어 제조함으로써 인체의 항암 작용을 배가시킨 게 특징이다. 1, 2차 발효 과정을 통해 신체 흡수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항암 성분을 홍삼의 57배까지 끌어올렸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제품 문의: 718-500-3350, 201-500-3350
<
이근영/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