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산모홈케어 서비스] 편안한 내 집에서…‘산모와 아기 건강하게’

2023-10-03 (화) 12:06:32
크게 작게

▶ 1대1 맞춤 서비스·철저한 교육과 방역 시스템

[산모홈케어 서비스] 편안한 내 집에서…‘산모와 아기 건강하게’
[산모홈케어 서비스] 편안한 내 집에서…‘산모와 아기 건강하게’

이제 편안한 내 집에서 “산모와 아기를 건강하게”.

미국에서 아기를 낳은 산모도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의 오랜 전통인 산후조리 문화를 이어가는 지킴이가 있다. ‘산모홈케어 서비스’ 홍영옥 대표(사진)는 수준 높은 산후 관리사 양성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전문 산후 관리사가 제공하는 산후조리, 체형관리, 마사지, 체형 관리 등을 통해 산후조리 기간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산모홈케어 서비스’는 집에서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할 수 있도록 산후 관리사를 교육 및 양성하여 각 가정으로 파견하고 있다. 친정엄마와 같이 정성스러운 손길은 물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출장 방문 산후조리 전문 업체다.


홍영옥 대표는 “최소 3일에서 7일 동안은 산모가 충분히 휴식하고 양질의 산후음식을 섭취하며 마사지 체조 등을 병행해야 산후우울증이나 평생의 짐인 산후풍 없이 임신 전의 건강한 상태를 회복할 수 있다.

또한 아기와의 리듬을 맞춰가는 것이 바람직한 산후조리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산모홈케어 서비스는 철저한 1:1 관리 시스템을 통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산후조리와 관리 신생아 관리 인성 품성 예절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교육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전문 산후 관리사만을 각 가정으로 파견한다.

산모와 가족에게 제공하는 식사를 위해 출중한 요리 솜씨는 기본이다. 보통 3~4주 동안 산모 집에 상주하며 산모와 아기를 돌봐 주고 맞춤 식사와 마사지 등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케어 기간 동안 산모홈케어 서비스의 산후조리사는 기본적인 산후조리에서부터 체형관리 산욕 기간 중 별도의 마사지(안면 복부) 산후 몸매 교정 및 체형 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산모 영양식 모유 수유 젖몸살 방지 철저한 위생관리가 산모를 위한 프로그램이며 아기를 위한 아기 수유 아기 목욕 기저귀 관리 아기 마사지 젖병 소독까지 확실히 맡아준다.

산모홈케어의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문의: (213)365-0022

▲웹사이트: www.sanmohomeca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