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키스그룹 `공경의 날’행사 참가 접수 조기 마감

2023-08-30 (수)
크게 작게

▶ 내달 22일 테라스온더팍서 한국 유명 가수 공연등

▶ 풍성한 축제의 장 마련

키스그룹  `공경의 날’행사 참가 접수 조기 마감

28일 키스그룹이 주최하는 공경의 날 행사 참가 접수처가 마련된 퀸즈 플러싱 머레이힐역 앞에서 지원자들이 줄을 서 대기하고 있다 <키스그룹 제공>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은 뉴욕일원 한인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한 ‘제2회 공경의 날’ 행사 참가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고 29일 밝혔다.

당초 28일부터 닷새간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접수 신청은 첫날 새벽 5시부터 지원자들이 몰려들면서 일찌감치 모집 정원을 채웠다.

키스그룹측 “장소가 협소해 더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정말 안타깝고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말하며 “내년에는 지난 행사에 참가하지 못하신 어르신들을 우선적으로, 최대한 많은 분들을 모시기 위해 더욱 더 풍성한 행사로 준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키스그룹에 따르면 오는 9월22일 퀸즈 테라스온더팍(Terrace on the Park)에서 진행되는 “제2회 공경의 날” 행사는 한국의 유명 가수 공연과 최상의 요리와 푸짐한 선물들로 가득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행사장까지 무료 버스편도 제공한다.

버스 출발 장소는 퀸즈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41가, 노던블러바드 150가 코리아빌리지 앞, 베이사이드 노던블러바드 203가 맥도널드 등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