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 권위·명문대 합격 노하우’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

2023-08-11 (금)
작게 크게

▶ 8월19일(토) 온라인으로…주제별 교육전문가 강의

▶ 30명 추첨 푸짐한 경품

미주 한인사회 최대 규모·최고 수준의 대학입학 세미나로 자리 잡은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가 8월19일(토)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에서는 어드미션 매스터즈의 빈센트 김 시니어 컨설턴트, 마리 김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대표, 리처드 명 AGM 인스티튜트 대표, A1 칼리지프렙의 라이언 이 디렉터 등 한인사회의 쟁쟁한 교육 및 입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와 최근 변경된 대학입시 정보를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제공합니다.

올해 칼리지 엑스포에서는 ▲빈센트 김 어드미션 매스터즈 시니어 컨설턴트가 ‘2023년 가을학기 명문대가 선택한 지원자는? 명문사립대 입시 정밀분석’에 대해 집중조명하고 ▲라이언 이 A1칼리지 프렙 디렉터가 ‘UC계 입학사정의 변화와 합격 전략’에 대해 강연을 펼칩니다. 이어 ▲리처드 명 AGM 인스티튜트 대표가 ‘새로 바뀐 재정보조 공식과 업데이트된 입학사정 방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마리 김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대표가 ‘세계 최고의 명문대 입학: 하버드, 스탠포드, 옥스포드’에 대해 강의하게 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사전 등록하는 학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30명을 뽑아 최고 250달러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에는 남가주를 비롯한 미 전역과 전 세계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합니다.

■일시: 2023년 8월19일(토) 오전 10시~오후 1시 (미 서부시간)

■특별후원: 뱅크오브호프

■주관: 어드미션 매스터즈

■후원: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AGM 인스티튜트, A1 칼리지프렙, 이경희 변호사그룹, 파바월드, 화랑청소년재단, 한국어진흥재단

■후원: 사전등록 및 참여 웹사이트: koreatimes.com/webinar

■문의: (323)620-6721, peterpak@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