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면역력 강화에 효능…`자파’공인마크 획득

2023-07-19 (수)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 -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 FT-IR 통해 원료검증 중금속·방사능 안전검사 패스

면역력 강화에 효능…`자파’공인마크 획득

[사진]

시중에 후코이단 제품이 많이 있지만, 그 품질과 효과는 결코 동일하지 않다. 후코이단을 만들 때는 제조온도, 시간, 배합비율 등에 따라, 그 효능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는 아주 예민하고, 섬세함이 요구되는 작업이다. 그렇기에 후코이단이라고 다 같은 것이 절대로 아니라고 우미노시즈쿠 사는 강조한다.

21년 전통의 우미노시즈쿠 복합 후코이단은 후코이단 함유량이 가장 높은 오키나와산 모즈쿠를 기본으로, 한국 완도산 미역귀 후코이단, 이 두 가지 후코이단에 면역력을 보다 더 지원해 주는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균사체가 최상의 비율로 혼합된 세계 최초의 복합 후코이단으로 세계인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다른 건강보조 식품 아이템을 취급하지 않고, 오직 후코이단 한 가지만 집중해온 후코이단 전문 업체로 20년 이상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후코이단 업체로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FT-IR 테스트라는 적외선 분광법을 통해 완제품에 광선을 비춰서 실제 제품과 레이블 상에 적힌 원료가 일치하는지, 중금속이나 오염물질이 들어있지 검사를 매 로트마다 실시하고 있다.

또한 3중 구조의 철저한 안전도 검증도 받고 있다. 먼저, 제품이 만들어지기 전 원재료의 방사능, 중금속 안전도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두 번째로 제품이 만들어져 미국으로 통관되어 들어올 때 일본산 식음료품의 통관시 요구되는 안전성 검사에 통과해야만 제품을 인도받을 수 있으며. 세 번째로는 매 6개월마다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SGS에 자발적으로 안전도 검사를 의뢰해, 결과를 모든 고객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없어지는 건강 보조식품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고자 제정된 ‘자파 인증’(JHFA Certification)을 통해, 제품 원재료의 원산지와 그 분자량, 분자구조는 물론 나아가 cGmp인증받은 제조공장에서 안전하게 만들어졌는지까지 철저하게 검증받아 모든 과정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안전 안심을 보증하는 자파 공인마크를 획득한 미국내 판매중인 유일한 제품으로 세계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무료샘플 신청: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ko/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