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반값 세일·푸짐한 선물까지…시원한 여름보석 대축제

2023-06-21 (수)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 - 반지천국

반값 세일·푸짐한 선물까지…시원한 여름보석 대축제

[반지천국]

▶ ‘한여름 밤의 칼라스톤 대축제’ 뉴욕·뉴저지 특설매장
▶ 칼라스톤 500여 세트·아코야 진주·자석팔찌 등 신제품 다양
▶ 모나사이트 구매시 칼라스톤 또는 핵진주 3종세트 무료 제공

진주보석전문업체 고베주얼그룹(대표 샘 강)의 인기 브랜드 ‘반지천국(Rings Heaven)’이 7월을 앞두고 ‘한여름 밤의 칼라스톤 대축제’ 행사를 연다.

‘유혹의 칼라스톤 세레나데’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보석쇼에는 특히 루비, 사피이어, 에머랄드 등 최근 인기 몰이 중인 다양한 컬러스톤 세트 보석들이 특설매장을 화려하게 수놓게 됐다.


뉴욕의 경우 6월22일~26일 5일간 퀸즈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50가 선상의 코리아빌리지 1층 특설매장(코스모스백화점 옆), 뉴저지는 팰리세이즈팍 소재 파인플라자 1층 특설매장에서 6월27일~30일 단 4일간 열린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색보석들은 뜨거운 여름에 더욱 각광을 받아 시원한 여름보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엇보다 7월의 탄생석인 루비는 연인에게 선물하면 끝이 없는 기쁨과 사랑의 열정을 느끼게 한다는 보석으로 일명 황옥으로 불린다. 푸른색을 띄어 청옥이라고 불리는 사파이어 역시 여름보석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으로 사파이어를 갖고 있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울러 에머랄드는 청순을 상징하며 반지의 장식석으로 제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칼라스톤 행사에 출시되는 루비, 사파이어, 에머랄드, 홍산호 등 500여 세트는 값비싼 천연과 구분이 안될 정도의 별차이 없는 합성보석으로 전 제품이 모두 한국 강남에서 레이저 공법으로 세공된 엄선된 최상급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주최 측은 이번 보석쇼에서도 주력상품이 아코야 진주 등 다양한 진주 신제품을 준비해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최근 인기가 폭발 중인 순금으로 도금한 한국산 건강 자석 팔찌도 전격 선보일 예정이다.

반지천국은 이번 칼라스톤 특별쇼에서 가성비 최고인 무조건 반값 세일에 푸짐한 5가지 공짜 선물까지 준비해 어느 때보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성용 고급 스카프를, 500달러 이상 구매시 자석팔찌 1개, 1,000달러 이상 구매시 커플 자석팔찌 1쌍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모사나이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칼라스톤 3종 세트 또는 핵진주 3종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특별히 밤늦게 까지 업무를 봐야 하는 고객을 위해 밤 9시까지 연장 영업을 할 예정”이라면서 뉴욕 뉴저지 고객들의 많은 참관과 구입을 당부했다.

■뉴욕 플러싱 행사 일정
일시: 6월22일(목)-26일(월), 단 5일간
장소: 코리아빌리지 1층 특설매장(코스모스백화점 옆)
주소: 150-24 Northern Blvd, Queens, NY 11354

■뉴저지 팰팍 행사 일정
일시: 2023년 6월27일(화)-30일(금), 단 4일간
장소: 파인플라자 1층 특설매장(빵굼터 앞)
주소: 7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