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데오 화장품] “화장품도 구입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2023-05-26 (금)
작게 크게

▶ 가정의 달 1+1 세일·구매액수 별 선물도

[로데오 화장품] “화장품도 구입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LA와 가든그로브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로데오 화장품’(대표 송영숙)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화끈한 세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전 미주에서 판매 1위 시세이도 공인딜러인 로데오 화장품의 이번 마더스데이 세일 행사는 시세이도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무료 선물과 함께 1+1 행사도 병행 실시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다.

로데오 화장품이 마더스데이 선물을 구입 고객에게 증정하는 무료 선물 내용을 살펴보면, 3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화장품 냉장고가 무료 증정된다. 99달러 이상 구입하면 예쁜 파우치를 선물로 가져 갈 수 있다. 시세이도 썬 제품을 2개 구입하면 스포츠용 물통이 선물로 제공된다.


시세이도 화장품을 하나를 구입하면 다른 하나를 공짜로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되고 있다.

탄탄하게 채워지는 수분 폭탄 크림인 에센셜 에너지 크림 선물 세트로 크림을 구입하면 리필 1개가 무료다. 리뉴얼된 얼티문 선물 세트 역시 1+1 행사 제품으로 1개를 구입하면 대용량 리필 1개가 공짜다. 얼티문은 전 세계적으로 5초에 1개씩 판매될 만큼 인기 제품으로 3일만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탁월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바이오 선물 세트는 고성능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역시 1+1 행사 제품이다. 시세이도 1+1 할인 행사는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서두르는 게 필요하다.

LG 화장품도 무료 선물이 증정되는 아이템이다.

숨 로시크 5종 세트 구입 시 정품 아이크림 대용량(50ml)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후 5종 세트를 구입하면 정품 에센스 세트와 GWP를 선물로 가져 갈 수 있다. 후 자생 에센스 대용량(90ml)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후 정품 폼클렌징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LG 기미 치료제 도미나 크림을 하나 사면 다른 하나가 공짜다.

로데오 화장품 송영숙 대표는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 많은 한인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A 매장: 833 S. Western Ave. #32, LA.(로데오 몰) 문의: (213)380-0865

▲가든그로브 매장: 8911 Garden Grove Bl. GG.(H마트 몰) 문의: (714)537-876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