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웰앤퓨어] ‘귀한 마음’ 담은 ‘귀한 선물’하세요

2023-05-23 (화)
작게 크게

▶ 가정의 달 특별세일·2+1 이벤트

[웰앤퓨어] ‘귀한 마음’ 담은 ‘귀한 선물’하세요
2,000여 종류의 유명 브랜드 건강 식품을 취급하는 ‘웰앤퓨어’(Well & Pure·대표 스티브 강)가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고객사은 특별세일을 실시하고 잇다.

웰앤퓨어는 세계 유명 브랜드의 영양제와 비타민 등 엄선된 건강보조 식품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한인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미국과 캐나다를 필두로 전 세계 모범 회사 제품 2,200여 가지를 전문으로 취급할 뿐만 아니라 건강 관련 카운슬링도 제공하고 있다. 웰앤퓨어는 2개 구입 시 1개를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절 건강을 위한 ▲‘뉴트리 조인트 FX‘ ▲위와 장 건강을 위한 ’지아이 매스틱‘ 제품 ▲자연 항생제로 면역 강화를 위한 ’토탈 이뮨 케어‘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토탈 본 케어‘ ▲간 건강과 지방간 간염 예방을 위한 ’토탈 리버 케어‘ 등이 모두 2+1 이벤트 대상이다.


또한 눈 건강과 안구 건조증 예방을 위한 ‘토탈 비전 케어’는 1병 구입하면 89달러이지만 4병 구입 시 300달러로 56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혈액순환과 혈관 청소를 돕는 ‘토탈 카디오 케어’ 6병 구입 시 1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12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과도 사용, 렌즈 사용 등으로 많은 한인들이 눈 피로와 시력 저하를 호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웰앤퓨어는 ‘토탈 비전 케어’가 눈 건강을 위한 최고의 기능성 영양제임을 자신한다.

‘토탈 비전 케어’는 수용성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 지용성 항산화제인 루테인, 제아잔틴이 밸런스를 이뤘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햇빛의 자외선에서 오는 해로운 활성산소로부터 망막과 황반을 보호해 준다. 알파리포익산은 렌즈와 망막을 활성산소에게서 보호해 주는 역할과 함께 백내장을 발생률을 60%까지 낮춰준다. 이밖에도 눈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미세혈관을 보호하는 바이오플라바노이드, 강한 황산화 성분을 공급하는 포도씨앗 진액에 오메가 오일일 첨가되어 있다.

스티브 강 대표는 “웰앤퓨어는 분명한 원칙과 기준을 갖고 엄선한 건강보조 제품만을 한인들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소: 3508 1/2 W. 8th St. LA. (옥스포드 센터)

▲문의: (213)382-1252

▲웹사이트: www.WellandPu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