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재미부동산협, 내일 부동산 박람회 개최

2023-05-16 (화) 이지훈 기자
크게 작게

▶ KCS 커뮤니티센터 다양한 주제 세미나 진행

재미부동산협회(회장 모니카 박)가 17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KCS 커뮤니티센터에서 개최하는 제14회 부동산 박람회의 세미나 요강을 확정·발표했다.
협회에 따르면 세미나는 메인 강당과 제1 세미나실, 제2 세미나실 등 3곳으로 나뉘어 오전 10시15분부터 오후 5시45분까지 하루종일 이어진다.

우선 메인 강당에서는 ▶이해진 건축 설계사(지하실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우영식 영우&어소시에이츠 대표(우영식의 투자스토리)가 강사로 나서 세미나를 진행하며, 제1 세미나실에서는 ▶텍사스 오스틴 부동산 협회(Why Hot in Austin, Texas?) ▶신시스 파이낸셜(1031 Exchange) ▶ATLANTA TRUSTUS REALTY(조지아를 뉴욕분들께 소개합니다) ▶LA 김원석 부동산(소액이나 은퇴자금으로 하는 부동산 투자) 등에서 나와 강연을 한다.

또 제2 세미나실에서는 ▶조앤 이 이사장(부동산 매매의 요령과 절차) ▶정용일 변호사(Landlord&Tenant Law) ▶체이스 은행(코압 구입방법과 절차) ▶뱅크오브호프(Market trend &home buying opportunity) ▶LAW OFFICE OF YEUNG&WANG(첫 주택 구매자 Grant와 주택구매시 Saving 방법) 등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재미부동산협회 관계자는 “‘부동산 지식! 미래를 보는 힘이다!’란 주제로 열리는 올해 박람회는 최근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맞춘 상업용 및 주거용 빌딩 투자정보와 구입방법, 은행 융자 요령 등 실질적인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면서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 문의:516-458-3346

<이지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