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e마이코 LA] 매장 전 품목 30% 할인 ‘무빙 세일’

2023-05-16 (화)
작게 크게

▶ 갈색 가바쌀 등 다양한 식품 구비

[e마이코 LA] 매장 전 품목 30% 할인 ‘무빙 세일’
우리들에게 마이코 백화점으로 친숙한 마이코가 업소 명을 ‘e마이코 LA’(대표 해나 김)로 변경하며 제2의 도약을 선포했다.

LA 한인타운 중심 웨스턴과 샌마리노 코너에 위치한 e-마이코 LA는 LA 매장 창립 13주년을 맞았으며 ‘생활에 필요한 모든게 다 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많은 한인 단골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e마이코 LA는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게 되면서 매장 전 품목 30% 무빙세일을 실시한다. 전 품목에 대해 선착순 세일이다. 단 밥솥, 딤채 등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될 수 있다.


e마이코 LA는 무엇보다 다양한 식품과 건강보조 식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여기에 생활용품과 가전제품 등도 구비하고 있어 말 그대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e마이코 LA는 10년 넘게 고국 통신 판매사업도 진행하고 있어 한국의 사랑하는 가족에게 정성어린 선물도 보낼 수 있다.

e마이코 LA는 한국에서 ‘갈색 가바쌀’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갈색 가바쌀은 가바‘(Baba)가 다량 함유된 품종으로 씹을수록 밥맛이 구수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쌀이다. 갈색가바 현미를 7분도로 도정하여 현미식이 부담스러운 어린 아이나 어르신들도 부드럽게 드시기 좋다.

당뇨병 개선과 콜레스테롤 제거, 고혈압과 치매 등 성인병 효과로 당뇨병이나 성인병이 있는 고객들이 특히 애용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들에게는 기억력 증가, 학습능력 향상, 성장과 발육을 촉진한다.

갈색 가바쌀은 야생으로 자생하는 다양한 벼 품종과 한국 최우수 벼의 우수한 품종만을 선택 육종하며 개발한 새로운 벼 품종으로 다른 쌀에 비해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영영가가 현미의 8배, 흑미의 4배에 달한다.

한편 LA 매장은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LA 매장: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4-123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