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 고베주얼그룹 ‘
▶ 모이사나이트, 칼라스톤 보석 대향연, 뉴욕 5월1일-5일·뉴저지 5월6일-7일
고베주얼그룹의 인기브랜드 ‘반지천국’이 가정의 달 맞이 불타는 보석쇼 행사를 마련한다.
진주보석전문업체 고베주얼그룹(대표 샘 강)의 인기 브랜드 ‘반지천국(Rings Heaven)’이 5월 가정의 달 어머니날을 맞아 ‘모이사나이트와 블랙 다이아 반지’ 특별 기획전을 야심차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2023 불경기 타개 긴급 제안 형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보석쇼는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이사나이트와 사모님 보석으로 미주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루비 사파이어 등 칼라스톤 1,000세트가 파격적인 세일 가격에 전격 공개된다.
불타는 보석쇼는 뉴욕의 경우 오는 5월1일~5일 5일간 퀸즈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50가 선상의 코리아빌리지 1층 특설매장(코스모스백화점 옆), 뉴저지는 포트리 루트 4 선상의 하이야트 플레이스 1층 특설매장에서 5월 6일~7일 단 2일간 열린다.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에 ▶보다 나은 광택과 분산률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 않는 강인한 보석으로 알려지면서 한인 여성 사이에 인기몰이 중에 있다. 특히 모이사나이트는 한국 세공으로 착용감이 뛰어난데다 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가격보다 최대 10분의 1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고 있어,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호하는 요즘 신여성들이 찾는 1등 보석으로 미주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모이사나이트’ 기획전에서는 3캐럿에서 5캐럿까지 시중에서 찾기 어려운 대형 사이즈 반지가 대거 선보일 예정이어서 불경기로 울적했던 마음을 고조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고베주얼그룹의 헬렌 총괄 매니저는 “고베쥬얼그룹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고수하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독보적인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 등 패션쥬얼리 시장을 더욱 넓혀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2023년도 어머니 날을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 행동으로 옮겨, 단아하면서도 멋스런 모이사나이트와 블랙 다이아 반지선물로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기를 바란다”며 “이러한 로맨틱한 보석 선물은 어쩌면 놀라움 그 자체일 수도 있다면서 어머니나 부인, 연인을 변화시킬 수 있는 도시적이면서도 따스해 보이는 값진 보석은 당신의 과감한 선택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불타는 보석쇼에서는 반지천국이 갖추고 있는 라인업 이외에도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과 루비 사파이어 등 다양한 ‘칼라스톤’ 보석이 대거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뉴욕 일정
일시:2023년 5월 1일(월)-5일(금), 단 5일간
장소:코리아빌리지 1층 특설매장(코스모스 옆)
주소:150-24 Northern Blvd, Queens, NY 11354
■뉴저지 일정
일시:2023년 5월 6일(토)-7일(일), 단 2일간
장소:포트리 하이야트 플레이스 1층 특설매장
주소:2167 Rte 4 E, Fort Lee, NJ 07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