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각까지 자극할 두 번째 월드투어

2023-03-23 (목)
작게 크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각까지 자극할 두 번째 월드투어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이하 'ACT : SWEET MIRAGE')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일(한국시간 기준)과 2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으로 'ACT : SWEET MIRAGE'의 막을 올린다.

지난해 10월 마닐라에서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가 마무리된 지 5개월 만이며, 국내 콘서트로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공연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양한 시도를 접목해 'ACT : SWEET MIRAGE'를 통해 공연 속 살아 있는 내러티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 더 강력해진 스토리라인·최초 공개 무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스토리텔링의 진수를 자랑할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와 오늘(0시) 공식 SNS에 게재된 'ACT : SWEET MIRAGE' Previous Story 영상에서 엿볼 수 있듯 특별한 다섯 소년의 성장을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The Star Seekers)과 연계된 스토리라인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독특한 표현법은 공연의 재미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3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 미공개 곡 공개를 암시하는 깜짝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해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들은 이외에도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수록곡을 포함해 처음 선보이는 무대, 유닛과 솔로 퍼포먼스 등 역대급 세트 리스트와 볼거리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시청각에 후각까지 자극, 향기 분사 등 다양한 기술 접목으로 몰입감 극대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이번 공연에 담긴 스토리라인을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술과 연출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ACT : SWEET MIRAGE' 공연장 곳곳에 향 분사 장치가 설치돼 관객들은 시청각적 즐거움을 뛰어넘는 확장된 공연 관람의 경험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5개의 멀티 스테이지를 비롯해 규모감 있는 대형 LED와 조명, 실감 나는 무대 세트, 특수효과 등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 모아존(MOA ZONE)·온라인 스트리밍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ACT : SWEET MIRAGE'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현장 이벤트존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마련된다. 콘서트 현장에는 포토존과 팬클럽 대상 이벤트존인 모아존(MOA ZONE), 다양한 공식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스토어가 운영된다.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이번 서울 공연의 경우 양일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영문과 일문, 중문 등 3개 국어 자막이 제공되며, 1개의 메인 화면과 5개의 멤버별 개인캠 화면으로 구성된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이 서비스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