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케네스 김 성형외과] “소중한 내 몸, 해부학을 아는 전문의에게”

2023-03-24 (금)
작게 크게

▶ 얼굴 리프팅·가슴 성형 최신 수술 기법

[케네스 김 성형외과] “소중한 내 몸, 해부학을 아는 전문의에게”
LA 윌셔길에 위치한 ‘케네스 김 성형외과’의 케네스 김 원장은 최신 수술 기법을 동원해 성형 수술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김 원장은 수년 동안 미국과 한국 캐나다 유럽 일본 성형외과의 수술 사례들을 연구하면서 자신만의 수술법을 구축했다. 해부학적으로 면밀한 분석을 통해 얼굴의 골격 및 근욱이 손상되지 않도록 정교하게 수술을 하는 게 특징이다.

김 원장이 개발한 페이스 리프팅은 성형 수술의 혁명이라 불린다. 전신 마취 없이 환자가 깨어 있는 상태에서 수술하는 동안 피를 흘리지 않아 의사는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고 환자는 통증이 적어 진통제가 필요 없고 붓기도 빨리 빠진다. 무엇보다 회복이 빠르다.


예일대 의과대학 출신의 김 원장은 오랜 수련의 활동을 통해 한국의 최신 수술 기법과 미국 선진 수술 기법을 모두 보유한 성형외과 보드전문의다.

김 원장은 UC 버클리 대학을 수석 졸업하고 예일대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이후 노스웨스턴 성형외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다. UCLA 의대 조교수, 서울대 의과대학 외래교원, 미국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미국 성형전문의 협회 정회원 등이 그의 실력을 인증해준다.

김 원장은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중에서도 드물게 해부학을 전문적으로 공부했다. 그래서 해부학적으로도 면밀한 분석을 통해 얼굴의 골격 및 근육이 손상되지 않도록 시술한다. 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한인들이 많이 하는 처진 눈 수술의 경우 자격 조건이 되면 메디케어로 커버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눈 밑 수술, V 라인 얼굴 & 목 리프팅, 페이스 리프팅, 특수 기법 쌍꺼풀 수술도 한인들이 많이 받고 있다. 가슴 성형의 경우 수술을 받기 전 상담을 통해 환자는 가장 적합한 가슴성형 샘플의 전과 후를 확인할 수 있다. 가슴 성형도 확대, 리프팅, 유두 수술, 재수술 등 전 분야를 커버한다.

김 원장은 “동양인은 페이스 리프팅에서 피부 조직을 풀어 움직여야 수술이 깔끔하게 잘 된다”며 “이를 위해서 동양인에게 맞는 페이스 리프팅 테크놀러지를 연구하고 수술 방법을 개발해 왔다”고 말했다.

김 원장의 국내외 연구 성과들은 웹사이트(www.drkennethki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소: 5757 Wilshire Blvd., #349, LA

▲ 문의: (213)700-429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