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 반지천국 ‘
▶ 신제품·이월상품 총정리 공장도가 대방출
한인 보석업체 반지천국이 뉴욕과 뉴저지에서 3월24일부터 3월30일까지 잇따라 최대 80% 할인 통큰 세일을 실시한다.
새 봄을 앞두고 뉴욕과 뉴저지에서 K-보석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진주 전문업체 ‘반지천국’이 뉴욕과 뉴저지에서 2023년 신제품과 2022년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총정리하는 통큰 세일에 나섰다.
특히 이번 세일은 최대 80%라는 전례 없는 세일폭과 함께 세일 대상 품목도 진주보석류와 루비 사파이어 에머랄드 등 4,000여점에 달할 정도로 매우 다양한 게 특징이다.
그야말로 예전에 볼수 없었던 묻지도 말라는 통큰 세일이라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반지천국이 직접 제작 세공한 진주 목걸이와 칼라스톤 비드류 보석들은 무조건 80% 특가 세일을 하며 한국에서 세공된 500여점에 이르는 실버류의 반지 귀걸이, 펜던트 등 신제품도 2022년 이월상품과 함께 대거 출시한다.
이와함께 특가 비드품목으로 종전 499달러에 판매되던 진주 비드 목걸이 6밀리에서 7밀리 경우도 공장도가로 세일하며, 7밀리-7.5밀리 진주 비드 두줄 목걸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선호도가 아주 높은 8밀리에서 8.5밀리 비드 목걸이도 대거 전시된다.
반지천국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파이어와 루비, 에메랄드 등 유색 보석 즉 속칭 사모님 보석도 최저 50%에서 최고 80%까지 특별 세일할 예정이다.
이밖에 돈이 따르는 행운과 부부금슬을 좋게 한다는 바다의 보석 산호, 거의 남양 진주 톤이면서도 값은 아주 싸고 뉴욕 등지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산 프리미엄 인공 핵진주도 대거 선보여 올 여성들의 치장 보석 패션에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뉴저지 행사일정: 3월24일(금)~27일(월),
장소: 팰리세이즈팍 파인플라자 1층 특설매장
■뉴욕 행사일정: 3월28일(화)-30일(목),
장소: 퀸즈 베이사이드 아드리아 호텔 Salon D 연회장 특설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