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부에나팍 천종산삼원] 소중한 분들께‘명품 산삼’을 선물하세요

2023-01-27 (금)
작게 크게

▶ 구하기 힘든 최상급 등 새해맞이 감사 대세일

[부에나팍 천종산삼원] 소중한 분들께‘명품 산삼’을 선물하세요
최고의 산삼 전문가가 운영하는 부에나팍 천종산삼원이 새해맞이 감사 대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산삼 공인딜러인 부에나팍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장영숙)은 확실히 다른 품질의 싱싱하고 좋은 산삼을 500달러에서 300달러로 대폭 세일해 한인들의 ‘면역력’을 책임지고 있다.

산삼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산삼 전문가’가 해결해주는 부에나팍 천종산삼원에서는 그리고 구하기 힘든 70~80년산의 ‘최상급’ 명품 산삼을 3,500달러의 특별가에 취급하고 있다.

한인에게 가장 보편적으로 인식되는 면역 증강제는 인삼, 홍삼, 산삼이다. 그 중에서도 산삼은 예부터 영약(靈藥)으로 꼽혔다.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고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천종산삼은 신비의 명약으로 건강 관리에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장 대표는 “일 년 내내 감기 한 번 앓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몸이 약하고 잔병치레가 끊이지 않는 분들도 있다. 그 차이는 면역력에 있다. 면역력이 곧 건강을 의미하는데 면역력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천종산삼이다. 산삼의 효과를 보신 분들은 해마다 거르지 않고 연례행사처럼 천종산삼을 복용하시기 때문에 보통 고가의 산삼부터 품절된다”라고 전했다.

장 대표는 또 “우리 산삼은 특별히 싱싱하고 효능이 뛰어나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심장기능 강화 노화 방지 위장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허약체질 개선 및 당뇨 치료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장 대표에 따르면 생삼은 뇌두를 제거한 후 오래 씹어 먹는 것이 좋은데 위나 장이 나쁘다면 달여서 복용하는 편이 좋다.

한편 부에나팍 천종산삼원은 지난 19년간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복용법과 효능 등 산삼에 대한 여러 가지를 친절히 설명해 준다.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 Buena Park

▲문의: (213)382-9191, (562)400-007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