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반지천국 젬코]진주 및 각종 보석류 최대 80% 할인 통큰 세일!

2023-01-27 (금)
작게 크게

▶ 새해 및 발렌타인데이 맞이 신제품·이월상품 총정리

[반지천국 젬코]진주 및 각종 보석류 최대 80% 할인 통큰 세일!
행사전문 업체 반지천국이 2023년 새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제품 및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총정리하는 통큰 세일에 나섰다. 특히 이번 세일은 최대 80%라는 전례 없는 세일 폭과 함게 세일 대상 품목도 한정되지 않고 매우 다양한 게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새해를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주보석 신제품들과 이월 상품들을 묻지마 가격으로 세일할 예정이다.

반지천국은 이와 함께 ‘핫’한 두줄 진주목걸이 등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 방출해 가성비 높은 보석들로 전시장을 가득 채우고 고객 맞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반지천국은 이번 신년행사 특별 세일을 위해 1,000여 점 이상의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해 이월 상품도 아주 많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반지천국은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을 전시하고 있으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인기가 여전한 2줄 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이번에 대량으로 세공하여 출시한다.

진주 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새해 각종 모임 등 공식 석상에 참석할 때에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있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2023년 새해 및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다.

한편 고베쥬얼그룹은 올해로 21년째 LA는 물론 뉴욕, 버지니아,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등에서 진주보석쇼를 개최해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진주 보석 전문 업체다.

■LA 반지천국 행사 일정

▲일시: 2023년 1월20일(금)~2월14일(화)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젬코매장

▲주소: 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