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열린 북가주부동산융자전문인협회 이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었다. 의자 맨 앞줄부터 김지숙 12대 회장, 실비아 리 11대 회장, 강상철 13대 회장, 박수경 14대 신임 회장, 조앤 프레이저 실리콘밸리 리얼터협회 전 회장, 윌리엄 채 산타클라라 카운티 리얼터협회장
북가주부동산융자전문인협회(KARL)에 박수경 14대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산타클라라 힐튼 호텔에서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는 KARL 회원들 뿐 아니라 아시안부동산협회(AREAA), 산타클라라 카운티 및 실리콘밸리 리얼터협회 등에서 참석해 13대 강상철 회장에게 수고의 박수를 보내고 신임 박수경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임한 13대 강상철 회장은 힘든 팬데믹 시기를 모두가 함께 잘 헤쳐 나간것에 감사하며 모든 회원과 스폰서, 사회에 유익한 행사 및 활동을 잘 이어나감과 동시에 더 많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함께 성장하는 협회로 이끌어달라고 신임 회장에게 기대와 부탁의 말을 전했다.
박수경 14대 신임 회장은 "팬데믹에도 많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해낸 지난해처럼 올해도 같은 노력을 기울일 동시에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와 교류하고 젊은 차세대 리더들을 협회에 맞이하는 것이 목표"라며 참석한 이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했다. 박수경 회장은 지난 13대에서 수석 부회장을 맡아 봉사한 바 있다.
이날 실비아 리 11대 협회장이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에 14대 임원진이 앞으로 나와 선서를 하며 새출발을 힘차게 다짐했다.
윌리엄 채 산타클라라 카운티 리얼터 협회장과 짐 해밀턴 실리콘밸리 리얼터 협회장이 축사 후 박수경 회장에게 축하증서를 전달했다.
박수경 신임 회장(왼쪽)이 이임하는 강성철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2년간 수고한 강상철 13대 회장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으며, 대외관계이사였던 재키 김씨에 공로패가, 구게인(Googain)사에 감사패가 주어졌다.
이취임식 후에는 참석자들이 저녁을 즐기며 교류했고 게임, 여흥, 경품 추첨 등이 이어졌다.
14대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박수경 ▲수석부회장 재키 김 ▲부회장 제인 임 ▲총무 황경진 ▲재무 이보영 ▲서기 박엔젤라 ▲이사 메리 서, 데이브 김, 명영선, 존 박, 김정원, 이미향 ▲고문이사 강상철, 김지숙, 실비아 리 ▲법률고문 토니 송
<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