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하고 차별화된 육질… 어바인 시온마켓에 오픈
소중한 자녀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인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치킨 전문점이 남가주에 오픈했다. 바로 어바인 시온마켓 내에 새로 그랜드 오프닝을 한 ‘무항생제 92(꾸이) 치킨’이다.
무항생제 92 치킨은 자연에서 키운 건강한 무항생제 닭고기만을 원료로 사용, 건강한 치킨을 만들어 맛과 건강을 보장한다는 게 특징이다. 미국에서 처음으로 후라이드치킨에 연방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친환경 무항생제 원료닭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무항생제 92 치킨이 사용하는 원료닭은 청정지역에서 프리 레인지로 사육하며 ‘무항생제, 무호르몬, 무방부제, 클루텐 프리’가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메리스 치킨의 최고 품질의 친환경 닭고기만을 사용하는데, 홀푸즈 마켓에 공급되는 친환경 무항생제 닭고기라고 한다.
특히 원료닭을 생산에서 유통까지 까다롭게 관리하는데, 친환경 프레미엄제품으로 부드럽고 탄력있는 최상의 닭고기만을 사용한다. 냉장 저온숙성된 무항생제 92 치킨의 원료 닭고기는 타 브랜드에서 적용이 안 된 고난이도 최신 공정의 최신 위생 설비에서 가공,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무항생제 92 치킨은 파우더와 소스의 재료 혼합 노하우도 특별하다. 항상 바삭한 식감유지를 위한 연구개발을 통해 파우더와 소스의 절묘한 조화를 이뤄냈다. 최고 품질의 순식물성 식용유를 사용해 175도의 고온에서 조리돼 최상의 육질과 육즙을 보존한다. 문의: (714)852-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