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부개선 효과 탁월…젊음을 되찾으세요

2023-01-10 (화) 이근영/객원기자
작게 크게

▶ 비즈니스 탐방 - 야엘 화장품

피부개선 효과 탁월…젊음을 되찾으세요

야엘 화장품

▶ 밸런타인스 데이 맞아 내달 20일까지
▶ 랩크림 ‘2+1 세일’ 특별 이벤트 마련

피부 원래의 DNA를 기억하여 노화된 피부를 재생시켜 젊음을 찾아주는 천연화장품 ‘야엘 화장품’이 밸런타인스 데이를 앞두고 오는 2월20일까지 ‘2+1 세일’을 진행한다.
야엘 화장품이 내놓은 밸런타인스 데이 세일품목은 랩크림으로 행사기간 동안 2개를 구입하면 99달러 짜리 랩크림 1개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야엘 화장품 관계자는 “랩크림 2개를 구입해 사랑하는 분에게 1개는 함께 나누어 쓰는 사랑을 전하는 아름다운 밸런타인스 데이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야엘 화장품은 7개의 펩타이드와 14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근본적으로 바꿔줘 젊고, 건강한 피부를 갖게 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은 모두 랩크림을 비롯 솔루션 토너, 솔루션 세럼, 엔자임 파우더 클린징, CC크림, 수딩 크림 등 모두 6종.

나노 바이오 공법으로 만들어져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 피부를 개선해 주는 것은 물론 원래 기능에 맞게 DNA를 기억, 회복할 수 있게 설계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야엘 화장품에 따르면 랩크림의 효과는 ▲피부 보호와 보습 밸런스 유지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 ▲칙칙한 피부를 지우는 미백 효과 등이다.
또 랩 솔루션은 고영양 케어 및 안전한 성분으로 진피층까지 흡수, 손상되지 않은 어린 세포들의 분화와 성장을 촉진하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솔루션 세럼은 다양한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며, CC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영양공급 피부 재생력이 있어 낮에 여러 번 덧발라 주면 피부가 더욱 보호된다고 야엘 화장품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수딩 모이스쳐 크림은 안전한 성분으로 제조돼 유아에서 부터 노인까지 핸드크림 바디크림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품 문의:718-500-3350, 201-500-3350

<이근영/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