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라온 엔터테인먼트] 천상의 하모니 ‘포레스텔라’ 콘서트

2022-12-23 (금) 12:00:00
크게 작게

▶ 화제의 크로스오버 그룹… 내년 1월20일 페창가서

[라온 엔터테인먼트] 천상의 하모니 ‘포레스텔라’ 콘서트
‘포레스텔라’가 내년 1월20일(금) 오후 9시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의 최신 대형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남성 4중창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는 전혀 다른 배경의 네 명의 남자가 지난 2017년 JTBC의 인기 음악 경연 프로그램 ‘팬텀싱어 2’에 각자 참여해 우연히 팀을 결성한 뒤 우승까지 거머쥐면서 탄생했다.

팬텀싱어 우승 뒤 2018년에 첫 앨범 에볼루션(Evolution)을 발매한 뒤 ‘열린음악회’에 이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 프로그램에서 꾸준히 고퀄리티와 고득점의 무대를 보여주며 무패신화 타이틀을 얻었다.


멤버들의 음악적 배경도 다양하다. 조민규와 고우림은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고, 성악 콩쿠르에서 입상하기도 했다. 배두훈은 뮤지컬 배우를 하며 국악 크로스오버 밴드에서 활동했고, 강형호는 화학연구원으로 재직하며 직장인 밴드 활동을 겸했다. 고우림은 특히 최근 ‘피겨 여왕’ 김연아와 결혼,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이 됐다.

포레스텔라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만큼이나 팬층의 나이대도 매우 폭넓다. 1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해 이번 남가주 공연에서도 온 가족과 전 세대가 함께 공연장을 찾아 열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포레스텔라의 첫 남가주 공연을 앞두고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면서 티켓이 조기 매진되고 있어 콘서트 관람 희망자들은 티켓 구입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현재 티켓 문의는 라온 엔터테인먼트(909-313-7019)로 해야 한다.

한편 포레스텔라 단독 콘서트가 열리는 페창가 서밋은 4만 평방피트 규모의 대형 이벤트홀로 콘서트, 라이브 스포츠 경기, 박람회, 웨딩 등 대형 행사들을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이벤트 공간이다.

▲티켓 문의: (909)313-7019 라온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