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겨울철 건조피부 관리에 탁월한 효과

2022-11-30 (수)
작게 크게

▶ 비즈니스 탐방 - DK앨란 로션

▶ 거친 손·발, 가려운 몸, 칙칙한 얼굴 말끔하게 피부 건조 트러블 사라져

‘신기한 로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 있다. 거칠고, 건조하고,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DK앨란 로션이 그 주인공이다.
화장품은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제일 잘 알기 마련.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DK엘란 로션을 사용한 뒤 맑고 촉촉해졌다” “발뒤꿈치에 바르자 까칠하던 부분이 며칠 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다.” “건조하고 거칠었던 손이 섬섬옥수가 됐다” “몸이 너무 건조해서 각질이 일어나고 가렵기까지 했는데 제품사용 이틀 만에 피부가 촉촉해지고 각질이 사라졌다“.
이처럼 거칠고 건조해서 불편했던 얼굴과 손, 발, 몸피부가 말끔해졌다는 체험담이 쏟아지고 있다.

DK앨란 연구실의 책임자는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고, 특히 가려운 노인 분들이나 힘겹게 일하는 분들이 마땅한 방법이 없어 그냥 방치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다. 여러 피부질환들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한다.


또한 “DK엘란 로션의 비밀은 성분에 있다” 면서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조조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보습효과를 극대화시켰다“고 덧붙였다.
피부 수분 밸런스를 극대화시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DK엘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으로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현재 미 전역의 450여개 판매처 (아마존, 한인 화장품점, 시세이도,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와 웹사이트(dkelan.com)에서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문의: (847) 272-5007
▲웹사이트: www.dkel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